삼성전자,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 예약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전자,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 예약 판매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2.01.1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까지 예약 판매…판매가 119만 원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삼성전자는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The Freestyle)’을 이날부터 예약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The Freestyle)’을 이날부터 예약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삼성전자

삼성전자는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The Freestyle)을 이날부터 예약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더 프리스타일은 180도까지 자유자재로 회전해 벽·천장·바닥 등 다양한 공간에 최대 100형(대각선 254cm) 크기 화면을 구현할 수 있다. 830g의 가벼운 무게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원선으로 C-type(USB-PD)을 채택해 호환성을 높였으며, 50W/20V의 외장 배터리와 연결하면 실내 뿐만 아니라 캠핑 등의 야외 활동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삼성전자의 설명이다.

아울러 화면을 자동으로 보정해주는 △오토 키스톤 △오토 레벨링 △오토 포커싱 등 기능도 탑재됐다.

이밖에도 삼성 스마트 TV와 동일하게 국내외 다양한 OTT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다. 영상 콘텐츠를 감상하지 않을 때는 블루투스나 AI 스피커 무드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예약판매는 △삼성닷컴 △삼성 디지털프라자 △11번가 △무신사 등에선 이날부터, △오늘의집 △G마켓 △카카오 △네이버 등에선 12일부터 진행된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이날 11번가를 시작으로 △삼성닷컴 △네이버에서 실시할 계획이다. 제품은 이달 말 공식 출시되며, 예약 판매 가격은 119만 원이다.

예약 판매 기간에 구매하는 고객들은 △티빙 스탠다드 2년 이용권 △더 프리스타일 전용 캐리어 △전용 배터리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신라스테이와 오는 3월 31일까지 체험 서비스를 운영한다. 신라스테이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한 투숙객은 ‘The Freestyle To Go’ 서비스를 통해 객실에서 더 프리스타일을 자유롭게 사용해 볼 수 있다.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은 제품을 구매하면 10만 원 상당의 바우처가 지급된다. 또한 체험 후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The Freestyle x 신라스테이’ 한정판 키링을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