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메리어트 본보이TM 더 클래식 신한카드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카드, 메리어트 본보이TM 더 클래식 신한카드 출시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1.12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신한카드 제공
메리어트 본보이 더 클래식 신한카드ⓒ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MZ세대를 타깃으로 ‘메리어트 본보이TM 더 클래식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세계 최대 호텔 그룹이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포인트 적립을 통한 무료 숙박 등의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한다.

‘메리어트 클래식 신한카드’는 연회비는 낮추고,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 기회를 늘려 소비가 여행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집중했다.

먼저 연회비 납부를 완료하고 연회비 주기 내 100만 원 이상을 이용한 고객에게 연간 기프트를 연 1회 제공한다.

또한 기본적립, 추가적립, 특별적립을 통한 다양한 포인트 적립 서비스도 담았다. 이용금액 1000원 당 1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를 기본 적립해주며, 전월 200만 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는 1000원 당 0.5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전 세계 메리어트 참여호텔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이용금액 1000원 당 4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아울러 연회비 주기 내 누적 500만 원 이상 이용시 1000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을 시작으로 누적 1000만 원 이상 이용시 추가 1500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누적 1500만 원 이상 이용시 추가 5000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또한 메리어트 클래식 신한카드 발급 고객에게는 카드 발급과 동시에 메리어트 실버 엘리트 등급을 카드 보유 기간 동안 부여하며, 이용 실적에 따라 골드 엘리트 등급으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이석창 신한카드 페이플랫폼 그룹장은 “작년 출시한 메리어트 본보이TM 더 베스트 신한카드가 국내 호캉스족에게 호응을 얻었고, MZ세대를 중심으로 호텔에 대한 인식 변화가 이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두 번째 상품을 기획했다”며,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에 발맞춰 상품 라인업을 확대해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