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공영라방, 설 특집 방송 진행…NS홈쇼핑, ‘엔라방X코코블랙’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공영라방, 설 특집 방송 진행…NS홈쇼핑, ‘엔라방X코코블랙’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1.1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공영라방은 오는 17일부터 오전 11시, 오후 5시에 설 맞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공영라방
공영라방은 오는 17일부터 오전 11시, 오후 5시에 설 맞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공영라방

공영라방, 설 특집 방송

공영라방은 오는 17일부터 오전 11시, 오후 5시에 설 맞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오가굴비' 10미 구성을 3만990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도 '레드향, 천혜향 선물세트', '배도라지즙 세트', '대사이즈 활전복' 등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명절 먹거리도 준비했다. '횡성한우 모음전'(20일 오전 11시)에서는 등심, 안심, 불고기, 국거리, 특수부위 등 용도에 따라 다양한 한우를 구매할 수 있다. 새해에 꼭 필요한 '떡국떡 세트'(23일 오후 5시)도 선보인다. 떡국떡과 멸치디포리 국물팩 구성을 1만5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코리아센터, 4000억 규모 투자 유치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는 국내 및 해외 이커머스 사업의 확장을 위해 대규모 투자 유치를 단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투자 유치 규모는 총 4000억 원 규모로 제3자배정 유상증자 약 1980억 원, 사모 전환사채 약 1000억 원, 사모 신주인수권부사채 약 1000억 원 수준이다. 투자처는 한국이커머스홀딩스 주식회사로 MBK파트너스의 이커머스 사업 투자를 위한 특수목적회사로 알려져 있다.

kt알파-한국토지신탁-후오비 코리아, 메타버스 제휴협력 MOU 체결

kt alpha는 지난 13일 한국토지신탁, 후오비 코리아와 메타버스 제휴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3사는 가상토지·가상부동산과 같은 가상자산에 대한 거래시스템을 구축하고, 메타버스 기반의 디지털 아이템 거래 및 콘텐츠형 서비스 개발을 통해 미래 경쟁력을 확보해나갈 계획이다.

kt alpha는 메타버스 월드맵 플랫폼 구축과 쇼핑, 콘텐츠 등 거래 서비스 발굴·운영을 맡는다. 한국토지신탁은 NFT(대체불가능토큰) 기반 가상부동산 환경 조성 및 분양(임대)과 가상자산을 활용한 금융시스템 구상을, 후오비 코리아는 가상자산·아이템 NFT 거래를 담당한다.

NS홈쇼핑, 4060 패션 라이브커머스 '엔라방X코코블랙' 론칭

NS홈쇼핑은 라이브커머스 엔라방이 4060 신중년 고객 확보를 2022년 전략과제로 정하고, 콜라보레이션 패션 프로그램 '엔라방X코코블랙'을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7일 오후 8시에 첫 방송하는 엔라방X 코코블랙은 4060세대를 위한 스타일링 정보를 전달하고, 패션 상품을 제안하는 정보전달형 라이브커머스다. 현실 자매가 엄마인 '신여사'를 중심으로 T.P.O에 맞는 스타일링 대결 및 활용도 높은 꿀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4060세대가 공감하는 패션 정보를 전달하고, 추가로 '신여사 따라잡기'라는 숏폼 콘텐츠를 제작해 바이럴 효과를 높이고 고정적인 팬덤을 형성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마트24, '아임이 꿀차' 6종 출시

이마트24는 오는 15일 '아임이 꿀차' 6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헛개나무 추출액, 홍삼 농축액과 꿀을 섞은 헛개나무·홍삼꿀차를 비롯해 생강, 유자, 한라봉, 자몽&레몬 당절임과 꿀을 섞은 꿀차 등으로 구성됐다. 테이크아웃 컵에 내용물이 담겨 있어 뜨거운 물만 부으면 전문점 수준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는 게 이마트24의 설명이다. 또한 진액(일명 엑기스) 대비 원물의 맛과 풍미를 보다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당절임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 1500원이다.

야놀자, 관광업계 활성화 위한 '지역 여행 기획전' 진행

야놀자는 관광업계 활성화를 위한 '지역 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강원도·부산·제주 지역 숙소와 레저 또는 교통 상품을 동시 구매하면 결제액 기준 최대 30%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한다. 또한 KTX와 함께 결제 시 최대 56% 묶음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렌터카·고속버스 등은 최대 30% 할인가로 이용 가능하다. 지역 여행 기획전은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PlayStation 전문 스토어' 오픈

롯데하이마트는 14일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PlayStation 전문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PlayStation 전문 스토어는 메가스토어 잠실점 1층에 약 90㎡(약 27평) 규모로 선보인다. 국내 가전제품 전문점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PlayStation® 전문 매장으로, 콘솔 게임기와 다양한 인기 게임 타이틀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PlayStation 전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3일간 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게임 타이틀과 주변기기 모든 상품을 최대 1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