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2021년 업적평가대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카드, 2021년 업적평가대회 개최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1.2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지훈 기자)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2021년 업적평가대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2021년 업적평가대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일 개최된 이번 업적평가대회는 코로나19 상황을 반영해 용산구에 위치한 블루스퀘어에서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 등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화상을 통해 전 직원이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업의 성장 · 미래 고객 · 조직 문화’ 등 3가지 관점에서 ‘차별화된 경험 구축’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창조적 비즈니스 추진을 통해 업의 영역을 지속 확장하고, 디지털 신기술과 빅데이터 역량에 기반한 미래고객 가치를 극대화 할뿐만 아니라 그 동안 축적된 조직 경험과 끊임없는 학습 활동을 통해 비약적인 문화 대전환의 필요성을 역설했다.

임사장은 “바람의 힘으로 움직이는 범선이 아닌 스스로 힘차게 움직이는 크루즈처럼 주체가 돼 새로운 변화에 능동적이고 당당하게 맞서야 한다”며, “전 직원 한명 한명이 셀프 리더십을 통해 ‘일류 신한’과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 달성을 향해 돌진해 나가자”고 말했다.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도 시상식에 참석해 '신한인상'을 시상하며 임직원들의 한해 동안의 노고를 격려했으며, 고객과 사회의 관점에서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제공하기 위해 지혜를 모으고, ‘바르게, 빠르게, 다르게’라는 그룹의 핵심가치를 일상의 기준으로 정립해줄 것을 당부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