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주식거래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주식거래 이벤트
  • 곽수연 기자
  • 승인 2022.01.25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금융투자, ‘IRP 가입·이전 이벤트’ 실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곽수연 기자]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주식거래 이벤트ⓒ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주식거래 이벤트ⓒ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 비대면 주식거래 이벤트

하이투자증권(대표이사 홍원식)은 3월 10일까지 비대면(스마트 지점) 주식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 및 투자지원금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미국주식 매매 서비스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온라인 미국주식 매매 수수료를 100년간 0.069%로 제공하며, 투자지원금 30$도 즉시 지급한다.

실시간 시세 조회 서비스도 매매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익월말까지 무료로 제공하며, 매월 1회 이상 매매할 경우에는 최대 1년간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가로 타 증권사에 있는 미국주식을 하이투자증권 스마트 지점으로 이전하고 1백만원 이상 매매할 경우에는 주식 순이전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비대면 계좌를 신규로 개설한 고객에게는 신용융자 금리를 1년간 연5.2%로 제공하며, 온라인 국내주식 거래 수수료는 100년간 0.01%로 적용한다. 선물옵션은 3개월간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1588-7171)로 문의하면 된다.

신한금융투자, ‘IRP 가입·이전 이벤트’ 실시ⓒ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 ‘IRP 가입·이전 이벤트’ 실시ⓒ신한금융투자

신한금융투자, ‘IRP 가입·이전 이벤트’ 실시

신한금융투자는 ‘IRP 가입 및 이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3월 31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IRP(개인형퇴직연금) 신규가입 후 입금한 금액별로 추첨을 통해 혜택을 제공한다. 300만 원 이상 입금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추첨 증정하고, 700만 원 이상 입금한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만 원권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퇴직금 또는 타사 퇴직연금을 신한금융투자 IRP계좌로 이전한 고객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백화점상품권 최대 3만 원권을 추첨하여 증정한다.

한편 신한금융투자는 지난 5월부터 MTS(신한알파)를 통해 IRP를 가입한 고객에게 운용관리수수료와 자산관리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IRP 계좌에서는 ETF 및 리츠 거래수수료가 무료(단, 유관기관수수료 제외)이다.

덧붙여, MTS를 통해 가입한 고객도 전문 PB의 1:1 연금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신한금융투자 퇴직연금상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정직하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