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공영홈쇼핑, 협력사 판매대금 조기지급…홈앤쇼핑, 지역사회에 온정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공영홈쇼핑, 협력사 판매대금 조기지급…홈앤쇼핑, 지역사회에 온정 전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1.2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세븐일레븐, 설 명절 앞두고 어려운 이웃 대상 나눔 활동 진행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고 2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고 27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설 명절을 앞두고 서울 지역 5개 쪽방촌과 한국소아암재단, 전국푸드뱅크에 총 3000만 원 상당의 먹거리와 헌혈증 등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나눔활동을 통해 세븐일레븐은 서울지역 5개 쪽방촌 어르신들에게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간편죽, 즉석밥, 음료 등을 전했으며, 한국소아암재단에는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헌혈 부족 사태를 겪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지난해 임직원들이 마련한 헌혈증과 간식 거리를 후원했다. 또한 전국푸드뱅크에는 각종 소스류와 음료, 과자 등을 지원했다.

NS홈쇼핑,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홈쇼핑부문 5년 연속 대상

NS홈쇼핑은 지난 26일 밀레니엄힐튼 호텔에서 열린 '2022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홈쇼핑 부문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2022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는 지난해 고객 신뢰 확보를 위한 품질예방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위해상품판매 차단시스템'을 적용한 점을 높게 평가 받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더불어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에서 평가, 운영하는 CCM(소비자중심경영)을 7회 연속으로 인증 받아 소비자 신뢰를 얻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온 점도 높게 평가받았다.

롯데홈쇼핑, 설날 맞아 소외계층에 '명절 음식 꾸러미' 전달

롯데홈쇼핑은 27일 설날을 앞두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영등포구 내 소외계층 200가구에 명절 음식으로 구성된 식품 꾸러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역 어르신들이 손쉽게 조리해 드실 수 있도록 떡국떡, 사골육수, 당면, 약과, 곶감 등 명절 음식으로 구성된 '식품 꾸러미'를 집 앞에 걸어놓는 방식으로 전달했다.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구민을 지원하고자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에서 운영하는 비용 지불이 없는 '영원(0원)마켓'과도 연계해 상시로 반찬을 제공할 예정이다. 

교원KRT, 2월에 바로 떠나는 '무격리 사이판 여행' 상품 선봬

교원KRT는 2월 한정 '무격리 사이판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교원KRT에서 준비한 사이판 여행은 2월 출발이 100% 확정된 상품으로, 인천~사이판 티웨이항공 전세기 운항을 통해 항공 좌석이 확보돼 있다. 숙박은 5성급 켄싱턴 호텔, 코랄오션 리조트 등 사이판 대표 프리미엄 숙소를 이용한다. 출발일은 오는 2월 6일부터 27일까지로 바로 예약 가능하다. 여행 일정은 목·일요일 출발하는 4박 5일 상품과 목요일 출발 3박 4일 상품에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사이판 여행 상품은 현지 및 귀국 시 모두 자가격리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교원KRT는 이번 사이판 여행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100달러 상당의 여행지원금 △코로나19 현지 PCR 검사비용 전액 지원 △사이판 입국 후 코로나19 확진 시 치료비 전액 지원 △현지에서 사용 가능한 1인당 100달러 상당의 바우처 △호텔 픽업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선택하는 객실 타입에 따라 슬림카드, 인티니티풀 이용권, 오션프론트룸 업그레이드 등을 추가로 지원한다.

공영홈쇼핑, 설 맞아 협력사 판매대금 270억 원 조기지급

공영홈쇼핑은 자금 수요가 늘어나는 설 명절을 맞아 중소 협력사들의 원활한 자금 운영을 위해 다음달 3일까지 지급하는 거래대금 약 270억 원을 27일에 선지급한다고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이번 거래대금 조기 지급을 통해 지속되는 코로나19 여파로 자금 운영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사에 설 전 현금 유동성 제고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하고 있다. 이번 지급 대상은 공영홈쇼핑과 거래하고 있는 약 1100여 개 협력사로 거래 대금은 전액 현금으로 지급된다.

배민, 농심과 '보물찾기' 이벤트 진행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은 농심과 너구리 라면에 숨겨진 '골든티켓'의 주인공을 찾는 보물찾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골든티켓은 배민과 농심의 컬래버레이션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된 '너구리 멀티팩'(5봉)에 무작위로 들어간다. 제품 안에서 골든티켓을 발견하면 뒷면에 적힌 안내대로 연락해 배민 1만 원 할인쿠폰 365장과 바꿀 수 있다. 교환 유효기간은 오는 6월 30일이다. 이번 행사에 골든티켓은 '2022년'을 기념해 총 22장 마련됐다.

아울러 모든 제품에는 배민과 농심을 각각 대표하는 배달이와 너구리의 캐릭터 스티커도 동봉된다. 해당 너구리 멀티팩은 프로모션 기간인 오는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배민B마트와 전국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홈앤쇼핑, 설 명절 맞아 지역사회에 온정 전달

홈앤쇼핑은 설 명절을 맞아 지난 26일 강서어르신종합복지관을 방문해 홀몸어르신 약 250분에게 '명절 福꾸러미'를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꾸러미는 어르신들이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밀키트 △떡 △모듬전 등으로 구성했다. 강서어르신종합복지관은 설 명절을 앞둔 당일 전까지 코로나19 상황을 반영해 비대면으로 집 앞에 꾸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