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오늘] 임실군의회, 제315회 임시회 폐회…부안군기관장협의회, 설맞이 군경 위문품 전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북오늘] 임실군의회, 제315회 임시회 폐회…부안군기관장협의회, 설맞이 군경 위문품 전달
  • 정진호 기자
  • 승인 2022.01.2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정진호 기자]

임실군의회가 26일 제315회 임시회 제6차 본회의를 열고 10일간의 일정을 마무리했다. ⓒ임실군
임실군의회가 26일 제315회 임시회 제6차 본회의를 열고 10일간의 일정을 마무리했다. ⓒ임실군

임실군의회, 제315회 임시회 폐회

임실군의회가 26일 제315회 임시회 제6차 본회의를 열고 10일간의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임실군 화물자동차 공영차고지 관리 및 운영 조례안을 비롯한 4건의 조례안 안건이 처리됐다.

특히 이번 회기에 진행된 군정 주요업무보고에서는 22개 부서의 2022년 중점 추진 과제, 2021년 행정사무감사 지적사항에 대한 처리계획 청취와 대안 모색이 이뤄졌다.

진남근 임실군의회 의장은 폐회사에서 “올 한해도 군민의 대표이자 민의의 대변자로서 군민을 위한 군정을 집행할 수 있도록 집행부를 감시, 견제하는 본연의 책무를 다하고 때로는 상생의 협력자로서 군민과 함께하는 행정을 이끌어내는 역할을 다할 것”이라며 “올 한해 편성된 예산이 코로나19 피해 회복을 위한 각종 생활 안정 지원과 임실군 발전을 위한 주요 사업이 소기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신속하고 정확한 예산집행에 노력하여 달라”고 당부했다.

부안군기관장협의회, 설맞이 군경 위문품 전달

부안군기관장협의회가 26일 설 명절을 앞두고 군장병과 의경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했다.

권익현 부안군수를 비롯한 26개 기관장은 이날 군부대(이순신여단 1대대, 공군 8351부대)와 부안경찰서, 부안소방서, 부안해양경찰서 등을 방문해 군장병과 의경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권 군수는 “불철주야 애쓰는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추운 날씨에도 헌신하는 장병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위문 기관 관계자는 “명절 때마다 잊지 않고 우리 장병들을 격려해 주시는 부안군 기관장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완벽한 국토방위와 군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신뢰받는 군·경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담당업무 : 국회 및 국민의힘 출입합니다.
좌우명 : 인생 짧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