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신한금융투자, 유튜브 채널 개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신한금융투자, 유튜브 채널 개편
  • 곽수연 기자
  • 승인 2022.02.04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신증권, 2022 온라인 환전수수료 할인 이벤트 실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곽수연 기자]

신한금융투자, 유튜브 채널 개편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는 투자자들에게 깊이 있고 새로운 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신한금융투자 유튜브 채널을 개편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전 10시 국내 유망기업을 소개하는 ‘소개팅’과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4시 해외 유망기업을 소개하는 ‘10분 해외주식’이 신설됐다.

더불어 시장 변동에 맞춰 수시로 적시성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첫 콘텐츠로 다음 주 7일 오전 8시 긴급대담 프로그램을 편성했다. 최근 어려운 시장상황 원인과 투자해법에 대해 신한금융투자 윤창용 리서치센터장과 애널리스트 및 패널이 출연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는 라이브 방송을 할 예정이다.

이로써 신한금융투자 유튜브 채널은 국내외를 아우르는 투자정보에 깊이 있는 콘텐츠를 더하게 됐다. 기존 매일 아침 8시 애널리스트가 출연해 시황과 국내외 이슈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신박한 금융시장 투데이 신금투’를 라이브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리서치센터의 깊이 있는 보고서를 작성자인 애널리스트가 직접 투자자 눈높이에 맞춰 쉽게 설명한 ‘투자 아카데미’를 편성하고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유튜브로 전하기 위해 이번 채널 개편을 실시했다”며 “투자자들에게 깊이 있는 투자정보를 쉽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대신증권, 2022 온라인 환전수수료 할인 이벤트 실시

대신증권이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환전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연다.

대신증권은 4일, 대신증권 온라인 거래매체(HTS, MTS)로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환전수수료를 95% 할인해주는 ‘2022 온라인 환전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2 온라인 환전수수료 할인 이벤트’는 해외주식 직접투자 고객 증가세를 반영하여 마련됐다. 이 이벤트는 해외주식 거래를 위해 온라인 매체로 환전하는 고객에게 환전수수료를 95% 할인해준다.

이 이벤트는 신청만 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과 크레온 MTS, HTS 및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감동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석준 대신증권 디지털Biz부장은 “해외주식 직접투자에 대한 열기를 반영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해외주식 투자자를 위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정직하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