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롯데카드, 롯데멤버스와 ‘L.PAY by 롤라카드’ 선보여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드오늘] 롯데카드, 롯데멤버스와 ‘L.PAY by 롤라카드’ 선보여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2.07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C카드 페이북, 앤어워드 대상 수상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가 롯데멤버스와 함께 ‘L.PAY by 롤라카드’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 롯데멤버스와 ‘L.PAY by 롤라카드’ 선보여

롯데카드가 롯데멤버스와 함께 ‘L.PAY by 롤라카드’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L.PAY by 롤라카드는 최대 2% L.POINT 적립 혜택을 제공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 원 이상이면 엘페이 결제 시 2%를, 그 외 결제 시 모든 가맹점에서 1%를 엘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적립한도는 지난달 이용금액에 따라 40/80/120만 원 이상 이용 시 각각 1/2/5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며,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 원 미만이어도 0.1%를 한도 없이 적립해 준다.

여기에 오는 2월 28일까지는 지난달 이용금액에 상관 없이 엘페이 결제금액의 20%를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추가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양한 일상 혜택을 담은 ‘클럽롤라 서비스’도 탑재했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40만 원 이상이면 F&B 프랜차이즈, 커피, 배달, 택시, 호텔&리조트, 다이닝, 뷰티, 공항 등에서 할인과 이용권 제공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드 신청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과 홈페이지, 엘포인트 앱에서 가능하며 연회비는 1만5000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엘페이 서비스 이용 시 최적화된 엘포인트 적립 혜택을 담은 카드”라며, “적립된 엘포인트 또한 전국 50만여 개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해 편리하다”고 말했다.

 

ⓒBC카드
BC카드 페이북 앤어워드 대상 수상ⓒBC카드

BC카드 페이북, 앤어워드 대상 수상

BC카드은 지난 1월에 열린 앤어워드에서 핀테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 주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디지털 산업에 기여한 작품을 선정해 수상하고 있다.

1000만 명이 사용 중인 결제 플랫폼 BC카드 페이북 앱은 혜택 탐색-결제-결제관리까지 결제 여정을 심플하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은 물론 국내와 해외 어디서나 제약 없이 결제할 수 있다는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실제 페이북 앱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결제관리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페이북머니 △마이태그 등 사용자의 관심사를 바탕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마이데이터에 기반한 △내자산 △재테크 서비스에서 자산을 편리하게 관리하고 유용한 금융 상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바일 결제에 익숙한 세대를 위해 실물카드 수령 전에 모바일카드를 페이북 앱에 바로 등록해 사용 가능하다.

하현남 BC카드 CXTF장은 “지난해 하반기 스마트앱어워드, 아시안 익스피리언스 어워드, 스파크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국내 유일의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에서 수상하며 페이북의 경쟁력을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페이북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