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홈앤쇼핑, ‘전신 홈사우나’ 론칭…NS홈쇼핑, 2월 ‘깜짝 타임찬스’ 운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홈앤쇼핑, ‘전신 홈사우나’ 론칭…NS홈쇼핑, 2월 ‘깜짝 타임찬스’ 운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2.0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멤버스, 2월 엘페이 적립 혜택  마련

롯데멤버스는 이달 '엘페이(L.PAY) 바이 롤라카드' 이벤트 등 엘페이 간편결제를 쓰면 쓸수록 엘포인트(L.POINT)가 적립되는 혜택을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롯데멤버스
롯데멤버스는 이달 '엘페이(L.PAY) 바이 롤라카드' 이벤트 등 엘페이 간편결제를 쓰면 쓸수록 엘포인트(L.POINT)가 적립되는 혜택을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롯데멤버스

롯데멤버스는 엘페이 간편결제 고객들을 위한 엘포인트(L.POINT) 적립 혜택을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엘페이 바이 롤라카드 결제 고객 중 직전 6개월 동안 롯데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엘페이 롤라카드로 14만 원 이상 엘페이 결제 시 엘포인트 14만P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직전 실적과 관계 없이, 엘페이에 등록한 엘페이 롤라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엘페이 결제금액 20% 추가 적립(인당 5만P 한정)도 해준다. 14만P 적립 이벤트와 중복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포인트는 내달 말 일괄 적립된다.  

홈앤쇼핑, '전신 홈사우나' 론칭 

홈앤쇼핑은 다온사우나의 '전신 홈사우나 기기' 렌탈방송을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이날 23시 50분 방송에서 판매하는 '다온몰디브Ⅱ'는 8개의 탄소발열체로 360도 다량의 원적외선 찜질 기능을 제공한다. 항균 99.9% 편백나무 통 원목을 그대로 사용했다.

특히 1인 사우나에 최적화된 사이즈이며, 가정 내 배치장소에 따른 사우나문 좌, 우 선택이 가능하다. 자동 오프기능도 탑재됐다. 다온몰디브Ⅱ 렌탈 서비스는 무상 A/S 기간이 60개월이며, 월 렌탈료는 3만9800원(60개월)으로 제휴 카드 사용 시 월 2만6800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NS홈쇼핑, 2월 '깜짝 타임찬스' 운영

NS홈쇼핑은 오는 28일까지 평일(월~금) 특정 시간대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깜짝 타임찬스'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방송하는 NS홈쇼핑 TV상품을 모바일앱으로 구매 결제 시 15% 할인 혜택(최대 3만 원)이 주어진다. 참여 방법은 NS홈쇼핑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15% 쿠폰을 다운로드 후 사용하면 된다. 

해당 할인쿠폰은 매일(평일 기준) 아이디 당 1회 다운로드 가능하며, 받은 당일 오후 7시까지만 사용할 수 있다. 타임 찬스 쿠폰 대상 상품은 NS홈쇼핑 TV방송상품으로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편성된 방송상품이다. 자세한 내용은 NS홈쇼핑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민, '우아한 사장님 살핌기금' 본격 가동

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은 8일 김봉진 의장이 기부해 마련한 200억 원 규모의 '우아한 사장님 살핌기금'이 본격 가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살핌기금은 우선 외식업주 자녀의 장학금 지원에 100억 원이 사용된다. 배달의민족 입점업주가 아니어도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외식업 가정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1년 이상 외식업을 운영하고 있고, 건강보험료 납부액 기준 중위소득 100% 이하인 업주의 고등학생, 대학생 자녀가 그 대상이다.

나머지 100억 원은 외식업자의 의료비, 생계비 지원에 쓰인다. 2020년 기준 연매출액 3억 원 이하 또는 2022년 기준 중위소득 140% 이하(3인 가구 기준 월 소득 587만3000원 이하)인 외식업주 가운데 질병이나 사고를 당한 경우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야놀자, '2022 설 연휴 여가 트렌드' 발표

야놀자는 '2022 설 연휴 여가 트렌드'를 8일 발표했다.

이번 설 연휴 기간(1월 29일-2월 2일, 총 5일) 국내 여가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일자별 숙소 예약률은 연휴 시작일인 29일(26.1%)과 다음 날인 30일(23.6%)이 높았다. 연휴 후반 여행객이 집중됐던 지난해와 달리, 명절 전 주말부터 연휴가 시작되면서 '역(逆)D턴족'이 많았던 것으로 보인다.

지역별 숙소 예약률은 경기도(19.6%), 서울(17.5%), 부산(9.5%), 강원도(7.4%) 순으로, 상위 4개 지역 모두 지난해와 동일한 순위를 기록했다. 5위는 경상남도(6.4%)로 설 연휴기간 최초로 순위권에 올랐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숨은 명소를 찾는 여행객들이 증가하면서 남해, 통영, 거제 등 경남지역 관광지가 부상한 결과로 분석된다.

여기어때, 망고플레이트의 VIP 이용자에 혜택 제공

여기어때는 망고플레이트의 VIP 이용자 '홀릭 블랙'과 '홀릭'에게 특별한 숙소 예약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숙소 할인 쿠폰 5만 원권, 3만 원권을 각각 선물하고, 담요와 에코백 등의 '먹!가방 패키지'를 굿즈로 함께 내놓는다. 홀릭은 양질의 리뷰로 미식 경험을 활발하게 공유하는 이용자 그룹으로, 리뷰 작성 수와 커뮤니티 참여도 등 활동 내용을 바탕으로 연 2회 선정된다. 

갤러리아百, 밸런타인데이 맞이 다채로운 행사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전 지점별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타임월드, 센터시티를 제외한 갤러리아 전 지점에서는 '비 마인(Be Mine), 밸런타인 기프트'를 테마로 갤러리아 앱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갤러리아카드(제휴/멤버십 포함)로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 전원이 참여 가능하며, 지점별 추첨을 통해 △더 플라자 호텔 뷔페 2인 이용권(6명) △거제 벨버디어 리조트 스위트 오션뷰 2박(1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갤러리아는 지점마다 다채로운 팝업스토어, 상품 행사를 진행한다. 

팟빵, '월말 김어준' 1월호 발행

팟캐스트 플랫폼 팟빵은 오디오뿐만 아니라 사진과 일러스트 등 비주얼 미디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 오디오 매거진 '월말 김어준' 1월호를 발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1월호에는 높은 청취율을 기록하고 있는 미술, 철학, 과학 등의 분야 외에도 2022년 새해를 맞아 우리나라 역사 인물, 사건들을 재해석하는 역사 코너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올해 첫 선을 보인 역사 코너에서는 한국사의 스타 강사이자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콘텐츠의 역사 왜곡을 시원하게 짚어내는 유튜버로도 활동하고 있는 황현필 역사바로잡기연구소장이 참여해 전쟁놀이를 즐겨 하던 이순신의 어린 시절부터 임진왜란 직전까지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