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홈쇼핑, 패션 브랜드 신상품 공개…NS홈쇼핑, ‘63레스토랑 셰프 김치’ 방송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홈쇼핑, 패션 브랜드 신상품 공개…NS홈쇼핑, ‘63레스토랑 셰프 김치’ 방송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2.1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이마트24, 식물성 참치 활용 먹거리 3종 판매

이마트24는 14일 식물성 참치 등을 활용한 먹거리 3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마트24
이마트24는 14일 식물성 참치 등을 활용한 먹거리 3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마트24

이마트24는 식물성 참치 등을 활용한 먹거리 3종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플랜트 튜나 삼각김밥·김밥·샌드위치는'는 식물성 참치를 비롯해 소이 마요네즈 등 소스와 식재료까지 식물성으로 제조된 게 특징이다. 샌드위치에도 식물성 참치와 파스트라미햄(식물성 대체육) 등 식물성 식재료가 활용됐으나, 빵에는 우유가 함유됐다. 가격은 각 삼각김밥 1200원, 김밥 2600원, 샌드위치 2800원이다.

이마트24는 식물성 식재료를 활용한 먹거리의 경우 목적 구매 성격이 강한 만큼, 앱 예약구매를 통해서 원하는 시간과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인크루트알바콜, 2022년 정부지원 4개 사업 위탁 운영기관으로 선정

인크루트알바콜은 올해 고용노동부와 보건복지부를 포함한 4개의 정부지원 사업의 위탁 운영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인크루트알바콜이 위탁 운영기관으로 참여하는 정부지원 사업에는 인건비 지원사업인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과 시니어인턴십사업, 그리고 청년 자산형성사업인 청년내일채움공제와 청년재직자내일채움공제 등이다.

롯데홈쇼핑, 'LBL·라우렐' 등 대표 브랜드 신상품 공개

롯데홈쇼핑은 'LBL', '더 아이젤', '라우렐' 등 단독 패션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연이어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라우렐은 오는 19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35분 간 고급스러운 와펜 브로치가 돋보이는 '헤리티지 텐션 재킷', 이번 시즌 특화 아이템인 '컴포터블 점퍼 스커트 세트' 등을 마련했다.

LBL은 올해 '뉴 포멀'(New Formal)을 콘셉트로, 오는 20일 오후 7시 30분부터 120분 간 진행하는 론칭 방송에서는 '메리노울 100니트', 고기능 소재인 스트레치를 사용한 '스트레치 재킷'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어 23일 프리 론칭을 진행하는 더 아이젤(THE IZEL)은 35~45세 여성을 타깃으로 올해 새롭게 론칭하는 브랜드로, 'V넥 배색가디건', '아우터 셔츠' 등을 선보인다.. 

NS홈쇼핑, 프리미엄 김치 '63레스토랑 셰프 김치' 방송

NS홈쇼핑은 오는 15일 오후 5시 10분 프리미엄 김치 '63레스토랑 셰프 김치'를 방송한다고 14일 밝혔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F&B전문 자회사 더테이스터블이 운영하는 '다이닝 연구소'에서 만든 63레스토랑 셰프김치는 한우사골육수, 100% 국내산 신선농산물을 기본 재료로 만든 게 특징이다. 총 10kg(6만3900원)으로 8kg은 바로 담근 새김치, 2kg은 일주일 가량 숙성한 김치로 구성했다. 

혼밥족을 위해 김치 2kg(2만6900원)만 선택도 가능하다. 10kg구성 기준 방송 중 구매시 ARS자동주문시 4000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NS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제공되는 '깜짝타임찬스' 할인쿠폰 15% 혜택 중복 적용시 5만915원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NS홈쇼핑 방송과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몰테일, 中 물류센터 수출입안전관리우수기업 인증 획득

해외직구 플랫폼 몰테일의 중국 웨이하이 물류센터는 중국 세관으로부터 수출입안전관리우수기업(AEO) 인증을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수출입안전관리우수기업(AEO ; Authorized Economic Operator) 인증은 수출입업체, 운송인, 창고업자, 관세사 등 무역과 관련된 업체들 중 관세당국이 법규준수, 안전관리 수준 등에 대한 심사를 실시하고 공인한 업체를 의미한다.

AEO 인증에 따라 몰테일 웨이하이 물류센터는 앞으로 중국 세관당국으로부터 물품검사 비율이 축소되고 서류절차 간소화로 신속한 통관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각종 관세조사의 원칙적 면제 혜택과 상호 인정협정(MRA)에 따른 수출입 통관 검사 생략 및 우선 검사 혜택을 본다.

GS샵, 협력사 수출 위해 '3D 가상 공간' 제작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해외 진출을 염두에 두고 있는 협력사들을 위해 3D 가상 공간을 제작해 준다고 14일 밝혔다.

GS샵은 직접 전문 장비를 활용해 생산 현장을 촬영해 주고, 이 공간에 제품이 생산되는 과정 설명과 영상을 추가로 담는 작업 등도 함께 진행해 준다. 해외의 바이어들은 한국의 협력사를 방문하지 않아도 이 가상 공간에서 실제 제품의 생산 과정을 차례대로 볼 수 있으며, 직접 원하는 공간이나 과정으로 이동해 궁금한 부분을 360도 시야로 찾아볼 수도 있다.

GS샵은 최근 히트상품인 TS샴푸의 쇼룸 등을 3D 가상 공간으로 제작했으며 향후 협력사의 상황에 맞춰 다양한 공간을 함께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해당 서비스를 희망하는 협력사들은 GS샵의 품질연구팀에 문의하면 된다.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 5% 할인, 결제금액의 10% 적립' 프로모션 실시

공영홈쇼핑은 중소벤처기업과 소상공인, 농축수산업의 소비진작과 판로 지원을 위해 '모바일 앱 5% 할인, 결제금액의 10%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TV 방송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주문하면 5% 즉시할인 혜택을 받는다. 쿠폰 할인 및 적립금과는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다만 자동주문 할인과는 중복적용이 불가하다.

구매금액 10% 적립은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한 최종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지급된다. 적립금은 지급일로부터 30일간 사용 가능하며, 배송완료 기준으로 자동으로 적립된다. 다만 해당 이벤트 혜택들은 쌀, 순금, 여행/무형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공영홈쇼핑은 2월 중 주요 카드사와 협의를 통해 5% 청구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