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성수동에 주방가전 이색 체험공간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성수동에 주방가전 이색 체험공간 오픈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2.02.1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부터 4월 3일까지 성수동 ‘어나더키친’ 운영…참가자 37팀 모집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LG전자는 MZ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이색적인 주방가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MZ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이색적인 주방가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MZ세대 고객을 대상으로 이색적인 주방가전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달 26일부터 오는 4월 3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소재의 국내 디자인 가구 브랜드 ‘잭슨카멜레온’ 쇼룸 1층에 ‘어나더키친(Another Kitchen)’을 구축한다. 해당 공간은 주방과 식당의 기능을 겸한 다이닝 키친으로, 주방에 △얼음정수기 냉장고 △인덕션 △광파오븐 △식기세척기 △정수기 등 LG 프리미엄 주방가전과 신개념 식물생활가전 ‘LG 틔운(LG tiiun)’이 설치된다.  

LG전자는 이날부터 어나더키친에서 LG 주방가전과 이색 체험을 즐길 37팀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감명 깊게 본 영화에서 접한 음식 △여행지에서 먹은 추억이 깃든 음식 △건강을 챙기는 비건(Vegan) 음식 등 3가지 테마에 맞는 사연을 응모해야 된다. 

LG전자는 하루에 한 팀을 선정, 이들이 어나더키친에서 음식을 직접 요리해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낮 시간대에 어나더키친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광파오븐을 활용한 나만의 쿠키 만들기 △LG 틔운에서 키운 메리골드로 우려낸 향긋한 꽃차 만들기 △LG 스탠바이미를 활용한 미디어 전시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건물 2층과 3층에 마련된 쇼룸에는 △스타일러 △A9S 올인원타워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 등 다양한 LG 오브제컬렉션 제품이 전시된다.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잭슨카멜레온 가구와 오브제컬렉션 제품이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선보인다는 게 LG전자 측의 설명이다. 

노숙희 LG전자 H&A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누구든지 LG 가전을 경험할 수 있도록 어나더키친과 같이 즐겁고 특별한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회를 지속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