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그룹, 초등학교 입학 앞둔 임직원 자녀에게 축하 선물
스크롤 이동 상태바
OK금융그룹, 초등학교 입학 앞둔 임직원 자녀에게 축하 선물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2.2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OK금융그룹 제공
OK금융그룹(회장 최윤)은 2022학년도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임직원 자녀에게 ‘입학 축하 문구세트’를 전달했다ⓒOK금융그룹 제공

OK금융그룹은 2022년도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임직원 자녀 104명에게 ‘입학 축하 문구세트’를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입학 축하 문구세트’는 OK금융그룹 임직원 자녀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마련됐으며 초등학생들이 주로 사용하는 학용품으로 구성됐다.

OK금융그룹은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사내 문화를 조성하며 ‘가족친화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매월 2회를 ‘가정의 날’로 지정해 임직원의 빠른 귀가를 독려하고 있으며, 제휴 콘도 ·리조트 휴양시설 이용권을 지원하는 등 가족 친화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가정의 달’인 5월에는 임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그림대회 겸 백일장인 ‘가족 사랑 뿜뿜 대회’, ‘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 꽃바구니’ 전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연 1회 직원과 가족 건강검진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OK금융그룹은 임직원들의 참여와 소통에 기반한 전사적인 조직문화 혁신을 위해서도 힘쓰고 있다. 이 일환으로 임직원 소통창구 활성화를 위한 카카오톡 채널  ‘오케이조직문화’와 유튜브 채널 ‘원팀, OK’ 를 운영 중이며, 해당 채널은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근무 여건 개선 등을 위한 소통 창구로 활용된다. 이는 직원들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해 생각을 공유하고, 즐겁고 자긍심 있는 직장문화를 구축하자는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의 의지에서 비롯됐다.

OK금융그룹 관계자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임직원 자녀분들에게 이번 ‘입학 축하 문구 세트’가 작으나마 기쁨이 되길 바라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임직원 가족에게 진심 어린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가족친화 경영’을 기반으로 한 조직문화 혁신이 이어지도록 다양한 제도를 꾸준히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