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오늘] KB證, 글로벌원마켓 누적 신청 계좌 수 120만 돌파기념  해외주식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증권오늘] KB證, 글로벌원마켓 누적 신청 계좌 수 120만 돌파기념  해외주식 이벤트 실시!
  • 곽수연 기자
  • 승인 2022.03.03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곽수연 기자]

KB證, 글로벌원마켓 누적 신청 계좌 수 120만 돌파기념  해외주식 이벤트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글로벌원마켓 누적 신청 계좌 수 120만 돌파를 기념하여 다양한 해외주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목) 밝혔다.

글로벌원마켓은 환전없이 국내주식과 글로벌 주요 5개국(미국, 중국, 홍콩, 일본, 베트남)을 원화로 자유롭게 교차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다. 2019년 출시 이후 약 128만명의 고객이 글로벌원마켓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먼저 ‘해외주식 1만원 쿠폰 받고 시작하기’ 이벤트는 3월 4일부터 5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KB증권에서 해외주식을 최초 거래하는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를 신청하고 쿠폰 다운로드 시 해외주식 쿠폰 1만원권이 즉시 지급된다. 증정된 쿠폰은 이벤트 기간인 5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두번째는 ‘KB증권으로 해외주식 옮기고 최대 400만원 혜택받고!’ 이벤트로 3월 7일부터 4월 30일까지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2개월간 진행된다. 타 증권사에서 보유중인 해외주식을 KB증권으로 500만원 이상 순입고 후 6월 30일까지 잔고 유지 시, 입고 금액 500만 원/1000만 원/5000만원/1억 원/5억 원/10억 원/50억 원 이상인 구간에 따라 현금을 1만 원/3만 원/7만 원/10만 원/30만 원/50만 원/100만 원 지급한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보다 많은 해외주식 투자고객이 KB증권을 통해 해외주식 서비스의 편의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글로벌원마켓과 연계한 고객 마케팅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한금융투자, 서울역 밀레니엄힐튼 담보대출+죽전 데이터센터 개발사업 PF대출 단독주관 성공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는 2월 24일 서울역 밀레니엄 힐튼 호텔 담보대출과 2월 28일 죽전 데이터센터 개발사업 PF 대출을 연이어 주관에 성공했다고 3일 밝혔다. 

서울역 밀레니엄 힐튼호텔 사업은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을 매입 후 철거 및 재건축하는 사업이다. 이번에 신한금융투자가 주관해 사업을 시행하는 이지스자산운용이 조달한 금액은 총 1조 4400억 원이다. 

이 사업으로 지하 9층, 지상 20층 규모의 프라임급 업무시설 2개 동이 세워질 예정이다. 따라서 개발이 완료되면 서울 주요 도심지에 교통 편의성과 업무 인프라를 고루 갖춘 트로피에셋(독보적 투자자산)이 만들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죽전 데이터센터 개발사업은 용인시 죽전동에 데이터센터를 개발하는 사업이다. 신한금융투자가 이번 딜을 주관해 사업을 시행하는 퍼시픽자산운용이 조달한 금액은 총 6,280억원이다.

이 개발이 완료되면 데이터센터 규모 분류 중 가장 큰 규모인 하이퍼스케일급의 데이터센터가 완성된다. 수도권 동남부지역에 구축될 죽전 데이터센터는 신도시 인프라를 보유한 죽전 디지털밸리와 인접해, 분당, 판교 소재한 대형IT 업체들의 넘쳐나는 트래픽 수요에 공급 물꼬를 틀 예정이다.

신한GIB 정근수 그룹장은 “이번 2건의 대형 프로젝트 금융주관을 통해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도 불구하고 신한 GIB가 ‘One GIB Mind’ 로 시장을 선도해 나아갈 수 있음을 증명하였다”며 “앞으로도 충분한 역량을 가지고 다양한 IB부문에서 업계 Top Tier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정직하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