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르노삼성, 온라인 정비 예약 시 견적 제공…한성자동차, 벤츠 EQ 고객에 친환경 가습기 증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르노삼성, 온라인 정비 예약 시 견적 제공…한성자동차, 벤츠 EQ 고객에 친환경 가습기 증정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3.0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르노삼성은 국내 완성차 최초로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에 정비 견적 기능을 추가했다. ⓒ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은 국내 완성차 최초로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에 정비 견적 기능을 추가했다. ⓒ 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 온라인 정비 예약에 견적 기능 추가

르노삼성자동차는 국내 완성차 최초로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에 정비 견적 기능을 추가했다고 3일 밝혔다.

르노삼성이 최근 선보인 온라인 정비 견적은 르노삼성 모바일 앱 등을 통한 온라인 정비 예약 시 주요 소모품 교체 비용을 사전에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고객들은 서비스 네트워크 선택 단계에서 ‘온라인 견적기능 제공 네트워크’를 선택하면 된다. 전국 직영 사업소를 비롯해 일부 협력 네트워크에서 가능하다. 다만 가격정보 미기재 항목의 경우 해당 서비스 네트워크에 입고 후 가격 확인이 가능하다.

르노삼성은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 개편을 기념해 고객들의 봄맞이 차량 관리 지원에도 나선다. 오는 31일까지 르노삼성 모바일 앱에서 온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를 통해 프리미엄 엔진오일을 교체하면 20% 할인 혜택과 함께 프로모션 종료 후 1만 원 상당의 정비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모바일 앱 회원 고객이 타이어를 교체할 경우 본 당 5000원 할인을 제공하고, 전체 교체 시에는 추가로 차량용 청소기를 증정한다. 모바일 앱 비회원 고객에게는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엔진오일 교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벤츠 한성자동차, EQ 고객 대상 친환경 가습기 증정 이벤트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메르세데스-EQ 전 라인업 계약 고객에게 친환경 가습기를 증정하는 ‘메르세데스-EQ X ECO’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과 함께 지속 가능한 미래 환경을 위한 메시지를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순수 전기차 메르세데스-EQ를 테마로 하며, KAIST ID+IM 연구실이 디자인 재능 기부에 나섰다. 특히 월드비전의 기부 사업인 ‘나눔 프로젝트’와 함께 한다. 

한성자동차 공식 전시장에서 메르세데스-EQ 전 라인업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나눔 프로젝트 3차 상품인 친환경 가습기 ‘러브팟(lovepot)’을 증정한다. 해당 캠페인은 가습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한성자동차는 캠페인 일환으로 인스타그램 ‘홈테리어’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5일까지 ‘러브팟’을 받은 고객이 한성자동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집 또는 사무실 홈테리어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벤틀리 서울, 배우 정호연과 브랜드 캠페인 전개

벤틀리 서울은 세계적인 모델 겸 배우 정호연과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 '비범한 여정'(Extraordinary Journey) 시리즈를 순차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 시리즈는 벤틀리가 한국에 진출한 이래 최초로 진행해 의미를 더한다. 비범한 여정이라는 주제 아래 벤틀리의 3가지 라인업 △컨티넨탈 GT △벤테이가 △플라잉스퍼를 다룬 총 3편의 영상으로 구성된다.

뮤즈로 분한 정호연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인상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다. 벤틀리 서울은 정호연의 순수한 원석 같은 이미지와 강렬한 에너지가 전통과 수작업을 고수하는 장인정신, 강력한 성능에 대한 순수한 집념이 결합된 브랜드 철학과 잘 맞아 떨어진다고 판단해 이번 브랜드 캠페인 뮤즈로 발탁했다.

캠페인 영상 속 정호연은 활 시위를 당겨 컨티넨탈 GT의 날렵한 드라이빙의 시동을 거는 사막 위 궁사를 연기한다. 벤테이가 영상에서는 오묘한 빛과 가야금의 선율이 어우러진 어둠 속에서 벗어나 벤테이가의 오프로더 본능을 발견한다. 더불어 한국적인 미와 플라잉스퍼의 여러 디테일들을 탐미하는 뮤즈로 분했다.

벤틀리 브랜드 캠페인 영상 시리즈는 공식 소셜 미디어와  유투브 채널을 통해 금일부터 순차적으로 릴리즈될 예정이다. 메이킹 필름 영상도 공개된다. 이와 함께 서울 코엑스, 파르나스 미디어 타워, CGV 극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