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SK매직, 커피머신 ‘라떼고’ 스페셜 렌탈 서비스 출시…코웨이, ‘리보틀 캠페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SK매직, 커피머신 ‘라떼고’ 스페셜 렌탈 서비스 출시…코웨이, ‘리보틀 캠페인’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3.14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전자랜드, 새 학기 IT가전으로 '태블릿 PC' 인기 증가

ⓒ전자랜드
ⓒ전자랜드

전자랜드는 태블릿 PC의 인기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전자랜드가 전자랜드 직영점 기준으로 2020년부터 2022년까지 3년 동안의 2월 한달간 노트북과 태블릿 PC 두 제품군의 판매 비중을 비교한 결과, 태블릿 PC의 판매 비중은 각각 14%, 19%, 32%로 매년 꾸준히 증가했다.

특히 올해는 지난해 대비 태블릿 PC 판매 비중이 11%p 가량 큰 폭으로 상승했다.

전자랜드는 태블릿 PC의 인기가 증가한 원인으로 다양한 요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했을 것으로 분석했다. 먼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발생 영향이 컸다. 재택근무나 비대면 수업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IT 가전제품의 전체적인 인기도 증가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된 점도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 대면 수업과 비대면 수업 전환이 유연해지면서 휴대성이 장점인 태블릿 PC를 찾는 학생들이 점점 증가한 것으로 풀이된다.

청호나이스,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체험존 운영

청호나이스는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제품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체험존은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 4개지점(△서울숲점 △역삼3호점 △강남4호점 △신사점) 내 공용라운지에서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지점을 이용중인 고객이면 체험 사용이 가능하고 강남4호점은 공유오피스 이용자 외에도 방문고객 누구나 체험이 가능하다.

체험존에서는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캡슐커피 전용머신 이탈리아나가 전시되며 방문고객은 이탈리아에서 직접 로스팅한 에스프레카페만의 최고급 커피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체험존을 방문해 시음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 이탈리아나 제품과 커피캡슐 1박스(16개입)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SK매직, 필립스 커피머신 '라떼고' 스페셜 렌탈 서비스 출시

SK매직은 '필립스, 라떼고'(LatteGo)를 스페셜 렌탈 서비스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스페셜 렌탈 서비스(Special Rental Services)는 단순 제품 구매가 아닌 프리미엄 가전 케어 서비스를 결합한 SK매직만의 차별화된 렌탈 서비스다. 이번에 선보인 렌탈 제품은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의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라떼고다. 커피 원두를 분쇄하는 그라인더는 100% '세라믹 그라인더'가 적용됐다.

선호하는 커피 스타일에 따라 총 12단계 원두 입자 크기와 커피, 물의 양 설정이 가능하다. SK매직은 커피머신 세척·관리 등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 안심OK서비스를 4개월 주기로 제공한다. 오일 리무버, 윤활제 등 필립스 정품 세척 키트를 이용해 최상의 커피머신 상태를 보장한다.

코웨이, 텀블러 자원순환 '리보틀 캠페인' 진행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는 ESG 활동의 일환으로 텀블러를 수거해 재활용하는 '리보틀(Re:Bottle) 캠페인'을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코웨이 신사옥 G타워 내 브랜드 체험공간 '코웨이 갤러리'에서 진행된다. 플라스틱 등 폐기물로 인한 환경오염을 줄이고 자원순환 문화 확산에 동참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웨이 갤러리로 사용하지 않는 물병을 가져오면 코웨이 갤러리에서 판매 중인 새 물병 2종을 각각 1만 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단, 오염이나 파손 등으로 사용이 어려운 물병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새 제품 할인 혜택은 1인당 2개까지 적용되며, 총 선착순 300개로 진행된다. 코웨이는 수거한 물병을 깨끗하게 세척한 뒤 코웨이 갤러리에 비치해, 필요로 하는 누구에게나 무료로 제공한다. 남은 물병은 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지역사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황금 안마의자를 찾아라!' 진행

바디프랜드는 누적 고객 100만 명을 앞두고 100만 고객 돌파 프로모션 '황금 안마의자를 찾아라!'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전국 173곳 직영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꽝' 없는 보물찾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전시장에 마련된 시스템을 통해 '뽑기'에 참여 후 당첨 결과를 확인하면 된다. △순금 1돈으로 제작한 황금 안마의자 피규어 100개 △렌탈료 최대 12개월 면제 쿠폰 200개 △미니건 또는 미니웜벨트 700개 △펠리니캡슐커피 △골프공 세트(3EA) △BTN스페이스 퍼퓸 등 다양한 선물이 마련됐다.

기간 내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022명에게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행운의 100만 번째 고객에게는 3000만 원 이상 상당의 순금 100돈으로 제작한 황금 안마의자 피규어를 증정하며, 100만 번째 고객을 기준으로 앞뒤 10명씩(99만9990번째~100만10번째) 총 20명의 고객에게는 각각 300만 원 상당의 순금 10돈씩을 제공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