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RE:Boot 신한’을 위한 全직원 메타버스 연수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카드, ‘RE:Boot 신한’을 위한 全직원 메타버스 연수 실시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3.1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신한카드 제공
메타버스 '게더타운'에서 연수를 진행하는 신한카드 임직원들ⓒ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RE:Boot 신한’을 위한 전 직원 조직문화 연수를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을 통해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연수는 신한금융그룹이 RE:Boot 신한이라는 슬로건 아래 신한 문화 대전환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이에 대한 전 직원의 이해를 돕고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한카드 전 직원들은 3월말까지 게더타운 내 ‘1New SHIFT Universe’에서 업무 전반의 데이터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방안을 토론한다. 아울러 신한금융그룹의 새로운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과 새로운 행동 기준인 ‘신한WAY 2.0’의 ‘바르게, 빠르게, 다르게’를 이해하기 위한 미션들을 수행하게 된다.

신한카드는 이번 메타버스 연수를 통해 21년부터 RE:Boot 신한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수평적 조직문화 정착과 함께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일하는 방식의 전환이 더욱 가속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연수를 통해 디지털과 데이터 기반의 일하는 방식 변화와 조직문화 혁신에 대한 직원들의 관심과 참여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신한금융그룹의 새로운 행동 기준인 신한WAY 2.0의 바르게, 빠르게, 다르게를 바탕으로 조직문화 대전환을 전력으로 추진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