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SE 3세대, 오늘부터 예약판매…통신사별 혜택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이폰SE 3세대, 오늘부터 예약판매…통신사별 혜택은?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2.03.18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T, 선착순 5000명 출시 당일 새벽배송…T기프트·보험·제휴카드 등
KT, 초이스로 데이터·콘텐츠 완전 무제한…’안심체인지’로 단말 케어
LGU+, 아이폰SE 고객에 사은품 1종…발렌시아가 백팩 등 경품 증정도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한설희 기자)

18일 국내 이동통신3사(SK텔레콤·KT·LG유플러스)가 애플사(社)의 아이폰SE 3세대 제품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SKT 제공
18일 국내 이동통신3사(SK텔레콤·KT·LG유플러스)가 애플사(社)의 아이폰SE 3세대 제품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SKT 제공

18일 국내 이동통신3사(SK텔레콤·KT·LG유플러스)가 애플사(社)의 아이폰SE 3세대 제품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아이폰SE는 64·128·256GB 3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색상은 미드나이트·스타라이트·프로덕트 레드 3가지다. 신제품은 △4.7인치 디스플레이 △A15 바이오닉 칩 탑재 △카메라 기능 개선 △사진편집·게임·증강현실 사용 경험 개선 등이 특징이다. 또한 시리즈 최초로 5G 통신이 적용됐다.

신제품 가격은 부가세 포함 △64GB 58만9600원 △128GB 66만 원 △256GB 79만9700원이다. 

 

SK텔레콤, 18일 아이폰SE 3세대 예약 개시


SK텔레콤은 공식 온라인몰 ‘T 다이렉트샵’에서 아이폰SE를 구매할 경우 추가 사은품과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선착순 5000명에겐 아이폰SE 3세대를 출시 당일 받아볼 수 있는 새벽배송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사전예약 고객 중 ‘찾아가는 보상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겐 전문가가 직접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방문해 쓰던 폰을 감정하고 보상해 준다.

SK텔레콤은 사전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2000명을 추첨해 아이폰SE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를 증정한다. 더불어 △에어태그 △애플 정품 충전 어댑터 △카드 수납 케이스 △3in1 충전기 △카카오 블루투스 스피커 △블루투스 키보드 △안면인식 셀카스틱 등 9종의 ‘T기프트’ 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온라인 전용 요금제 ‘언택트플랜’에 가입하면 아이폰SE 5G 제품을 월 3만~5만 원대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현재 운영 중인 분실·파손보험과 동일한 혜택이면서 이용료가 약 24~31% 저렴한 전용 보험도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T All케어플러스Ⅱ i보급/i파손50 △분실파손II i보급/파손II i50 △T아이폰케어SE3/T아이폰파손SE3 등 6종이다 

제휴카드 혜택도 추가됐다. ‘신한 파인애플카드’를 통해 휴대폰을 할부 구입하면 24개월간 매달 1만7000원이 할인된다. 신한카드 신규고객이 10만 원 이상 단말기 할부를 지정할 경우엔 추가 5만 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선착순 1000명 한정이다. 

‘롯데 TELLO SE카드'로 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는 고객에겐 24개월간 매월 2만 원의 할인(전월사용금액 40만 원 이상)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신규고객이 T All케어플러스Ⅱ 보험상품을 가입/2개월 유지 시 최대 8만 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KT, 전국 매장·온라인몰 ‘KT샵’에서 아이폰SE 사전예약 접수


KT는 아이폰SE와 KT 초이스 요금제를 동시에 사용하는 고객에게 데이터와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결합 할인(25%)과 선택약정 할인(25%)을 적용하고, 시즌·지니+ 초이스 베이직(월 9만 원)에 가입하면 △콘텐츠 혜택(시즌·지니·밀리의서재) △5G 데이터 완전 무제한 △VIP 멤버십 △데이터 쉐어링 무료 등의 혜택이 월 4만 원 대에 제공된다.

현대 제휴카드를 활용하면 월 최대 2만 원 할인이 추가돼 월 2만 원 대로 5G 요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2년 내 다른 폰으로 바꾸고 싶을 경우 ‘안심체인지’ 서비스에 가입하면 된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보험 혜택과 2년 뒤 쓰던 폰 보상 금액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 고객 중 만 29세 이하, 5G 요금제 가입 고객에는 데이터를 더 주는 ‘Y덤’ 혜택이 주어진다. Y덤은 스마트기기·테더링용 공유 데이터를 2배, 스마트기기 1회선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이다.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권도 받을 수 있다. KT 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밖에도 KT샵에서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은 △아이패드 미니6 △코닥 미니샷3 △브리츠 스피커 △엑토 키보드 △오키오 레트로 게임기 등이다. 인스타그램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SE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 아이폰SE 이벤트…애플워치SE·에어팟 프로 할부 24개월 할인


ⓒLGU+
LG유플러스는 유샵에서만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요금제 ‘5G 다이렉트’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LGU+

LG유플러스는 유샵에서만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요금제 ‘5G 다이렉트’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말까지 ‘5G 다이렉트 65’에 가입한 고객은 △넷플릭스(베이식)와 유튜브프리미엄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넷플릭스+유튜브 프리미엄 팩’ △애플워치SE 또는 에어팟 프로 할부금을 24개월간 할인 받을 수 있는 ‘Apple팩’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5G 다이렉트 51’에 가입하면 24개월간 2500원의 요금제 할인 혜택도 추가된다.

유샵은 아이폰SE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두피케어 마사지기 △목 마사지기 △눈 마사지기 △무드등 고속 충전기 △블루투스 마이크&스피커 △휴대폰 액세서리 3종 세트(필름+케이스+초고속 충전기) 사은품 6종 중 하나를 무료 제공한다. 

사전예약 고객들은 즉석 당첨 이벤트를 통해 △발렌시아가 백팩(7명) △미우미우△뉴발란스 콜라보 스니커즈(7명) △메종키츠네-네이티브유니온 콜라보 에어팟 프로 케이스(70명) △카카오페이 2만 원권(1000명)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수도권과 전국 광역시 거주고객 한정으로 새벽배송도 실시한다. ‘유샵’에서 23일 오후 5시까지 신청서를 작성하고 직원 해피콜을 모두 완료하면 새벽배송 서비스를 통해 25일 0시부터 새벽 3시까지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