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혼다코리아, KLPGA 프로 3인에 CR-V 하이브리드 후원…폴스타코리아, ‘데스티네이션 제주’ 오픈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혼다코리아, KLPGA 프로 3인에 CR-V 하이브리드 후원…폴스타코리아, ‘데스티네이션 제주’ 오픈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3.2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혼다코리아는 KLPGA 홍서연(왼쪽부터), 윤서현, 정윤지 프로에게 1년간 CR-V 하이브리드 차량을 지원한다. ⓒ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는 KLPGA 홍서연(왼쪽부터), 윤서현, 정윤지 프로에게 1년간 CR-V 하이브리드 차량을 지원한다. ⓒ 혼다코리아

혼다코리아, KLPGA 유망주 프로 3인에 CR-V 하이브리드 후원

혼다코리아는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2022 시즌 유망주로 주목받는 △윤서현(23∙대방건설) △정윤지(22∙NH투자증권) △홍서연(21∙비비안) 프로에게 1년간 CR-V 하이브리드 차량을 지원한다고 22일 밝혔다. 

선수들은 CR-V 하이브리드와 함께 2022 시즌 대회에 출전하게 되며, ‘혼다 앰배서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파워풀 하이브리드 홍보대사로 활동한다. 혼다코리아가 전개하는 다양한 마케팅·홍보 활동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윤서현, 정윤지, 홍서연 프로는 2022 시즌을 이끌 유망주로 꼽힌다. 국가대표 출신인 윤서현 프로는 특유의 침착한 경기 운영으로 1부 투어 시드를 확보했으며, 정윤지 프로는 2018년 아시안게임 여자 단체전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이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정규투어 시드 순위전에서 12위를 차지한 홍서연 프로는 이번 시즌 신인왕 후보로 거론된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CR-V 하이브리드는 2모터 시스템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뛰어난 안전성은 물론, 장비가 많은 골프 선수들에게 필수적인 넓은 실내 공간까지 갖추고 있어 유망주 3명의 선수에게 적합한 차량"이라며 "CR-V 하이브리드와 함께 뛰어난 실력을 발휘해 올해 경기에서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폴스타코리아, 고객 접점 ‘데스티네이션 제주’ 오픈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는 22일 국내 지자체 전기차 보급률 1위인 제주에 '데스티네이션 제주'(Destination Jeju)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폴스타 데스티네이션 제주는 △데스티네이션 서울 △스페이스 경기 △스페이스 부산에 이은 폴스타의 네 번째 리테일 접점이다. 제주도 내 수입차 거리로 불리는 제주시 연삼로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이날 오픈식에는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와 데스티네이션 제주 운영사인 아이비오토의  강병철 대표가 참석해 오픈 기념 안전벨트 해체 세레머니를 진행했다.

데스티네이션 제주는 280.5㎡ 규모의 1층 전시공간과 고객에게 차량을 인도하는 157.1㎡ 규모의 지하 1층 핸드오버 박스(Handover box)로 구성됐다. 또한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과 차량에 대한 설명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폴스타 스페셜리스트(Polestar Specialist)’를 배치했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제주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지속가능한 미래에 기여하겠다는 폴스타의 철학과 잘 어울리는 청정 도시"라며 "100% 온라인 판매방식에 오프라인의 시너지가 결합된 폴스타만의 신개념 전시공간을 통해 제품이 고객에게 전달되는 전 과정에서 폴스타가 추구하는 프리미엄한 경험과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엔카닷컴, 전국 광고지원센터 42개점 돌파

자동차 거래 플랫폼 엔카닷컴은 '엔카 광고지원센터'를 지속적으로 신규·확장 오픈한 결과 전국 42개 지점을 확보했다고 22일 밝혔다.

엔카 광고지원센터는 엔카닷컴이 직영으로 운행하는광고거래지원센터로, 소비자들이 일반 딜러의 중고차를 믿고 거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세부적으로 엔카에 등록되는 매물 사진을 촬영 할 수 있도록 포토 스튜디오를 지원하며, AI 차량정보등록 솔루션 ‘모바일진단’을 도입해 차량 옵션 등 정확한 매물 정보를 등록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사고 차량을 확인하는 ‘엔카진단’이 이뤄진다. 딜러·상사를 대상으로 맞춤형 딜러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엔카닷컴은 지난해 하반기 △수원SAC △전주2 △천안 오토메카 지점을 신규·확장 오픈한 데 이어 올해 1분기에는 △대전 디오토몰 △부산 사상 △익산 △김포 국민차3층 지점 등을 추가 오픈했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엔카 광고지원센터에서 확인한 신뢰매물을 통해 지역 중고차 시장이 보다 투명해지고 소비자들은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거래를 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중고차 시장의 인프라 투자와 서비스 고도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