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마몽드, ‘로즈 하이드라 글로리 앰플’ 출시…애경, ‘루나 라이팅 업 포뮬라 팟’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마몽드, ‘로즈 하이드라 글로리 앰플’ 출시…애경, ‘루나 라이팅 업 포뮬라 팟’ 선봬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3.28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아모레퍼시픽 사진자료] 마몽드 로즈 하이드라 글로리 앰플
마몽드 로즈 하이드라 글로리 앰플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로즈 하이드라 글로리 앰플’ 출시

아모레퍼시픽 마몽드(Mamonde)가 ‘로즈 하이드라 글로리 앰플’을 28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다마스크 장미꽃수와 5겹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Rose HD Complex™’를 바탕으로 한 수분 광채 앰플이다. 557만 병이 판매된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라인업으로 고기능성의 수분력을 더했다. 또한 워터리 제형으로, 끈적임이 없어 레이어링해 사용하거나 팩에 적셔 사용하는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는 게 아모레퍼시픽의 설명이다.

마몽드 로즈 하이드라 글로리 앰플은 이날 네이버 출시를 시작으로 오는 4월 2일부터 아리따움 매장과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판매된다.

애경, 루나 라이팅 업 포뮬라 팟 출시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라이팅 업 포뮬라 팟'(LIGHTING UP FORMULA POT)을 28일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팟 타입의 글리터다. 미세 펄부터 유리조각 빛 글리터까지 다양한 입자 크기의 글리터 펄이 입체적인 반짝임을 연출해준다. 눈두덩이, 애교살, 눈 앞머리 등 원하는 곳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게 애경산업의 설명이다.

원하는 제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드는 멜팅 제형의 ‘쉬머링’ △부드러운 크림 파우더 제형의 ‘대즐링’ △워터젤 제형의 ‘빅 파츠’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각 2가지 색상 총 6종으로 출시됐다.

스파오, 아트디렉터 차인철과 협업 상품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는 유명 아트디렉터 차인철과의 협업 상품을 발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파오는 올여름 메인 아이템으로 독특하고 트렌디한 일러스트를 담은 그래픽 반팔 티셔츠 4종을 출시했다. 1990년대 유스 컬처를 재해석한 일러스트와 청춘을 응원하는 문구를 활용했다. 당시 유행했던 스냅백과 스케이트보드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부터 길거리농구 문화를 연상시키는 농구공 캐릭터까지 차인철의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차인철은 그래픽 디자인, 광고, 인테리어, 의상 디자인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트디렉터다. 이번 협업에는 차인철이 직접 디자인한 스파오의 옷을 입고 화보 모델로 참여했다. 화보는 스파오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다.

10 꼬르소 꼬모 서울, ‘지오 폰티’ 전시 개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콘셉트 스토어 '10 꼬르소 꼬모 서울'(10 Corso Como Seoul)이 론칭 14주년을 기념해 오는 5월 1일까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청담점 3층에서 이탈리아 건축가 겸 디자이너 '지오 폰티'(Gio Ponti) 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10 꼬르소 꼬모의 창립자 '까를라 소짜니'(Carla Sozzani) 재단 ‘폰다지오네 소짜니'(Fondazione Sozzani), 지오 폰티 아카이브의 '살바토레 리치트라'(Salvatore Licitra) 등과 공동 기획했다. 지오 폰티(1891~1979)는 20세기 이탈리아 건축과 디자인의 중추적 인물이다.

전시는 의자, 테이블, 서랍, 조명, 거울, 카펫 등 지오 폰티의 대표작 총 25점으로 구성된다. 지오 폰티의 작품들은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 카시나 몰테니앤씨, 폴트로나 프라우 등과 협업해 제작됐다.

아울러 이탈리아 영화감독 프란체스카 몰테니가 지오 폰티 아카이브와 함께 제작한, 지오 폰티의 삶과 작품 세계를 돌아보는 다큐멘터리 영상 ‘지오 폰티 예찬’도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식음료, 소셜커머스, 화장품, 패션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