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청호나이스, ‘언택트 공기청정기 하이마운틴’ 출시…바디프랜드, 지성규 총괄부회장 취임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청호나이스, ‘언택트 공기청정기 하이마운틴’ 출시…바디프랜드, 지성규 총괄부회장 취임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3.2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웰스(Wells), 물맛품평회서 골드 등급 획득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은 자사의 정수기 3종이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 주관 '제6회 정수기·생수 물맛 품평회'에서 정수기 부문 상위 등급인 '골드'를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웰스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은 자사의 정수기 3종이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 주관 '제6회 정수기·생수 물맛 품평회'에서 정수기 부문 상위 등급인 '골드'를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웰스

웰스(Wells)는 정수기 3종이 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 주관 '제6회 정수기·생수 물맛 품평회'에서 정수기 부문 상위 등급인 '골드'를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품평회에서 골드 등급을 받은 정수기는 '웰스 미미 정수기', '웰스 tt 정수기 UV+',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등 총 3종이다. 웰스정수기는 중금속 및 각종 유해물질과 악취를 흡착 제거하고 미네랄을 첨가하는 6단계 필터링 방식을 적용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청호나이스, '언택트 공기청정기 하이마운틴' 출시

청호나이스는 중·대형 공기청정기 '청호 언택트 공기청정기 하이마운틴' 2종(표준사용면적 160㎡, 108㎡)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청호 언택트 공기청정기 하이마운틴은 공기청정은 물론 살균도 가능한 듀얼케어시스템으로 △프리필터 △기능성 미디엄필터 △탈취필터 △집진필터를 통해 큰 먼지부터 극초미세먼지(1.0㎛ 이하)까지 걸러낸다. 특히 청호 언택트 공기청정기 하이마운틴은 중·대형 제품 특성을 감안해 터치 없이 사용 가능한 언택트 기능을 적용했다. 

표준사용면적 160㎡(48형) 제품은 CO₂센서가 추가로 적용, 실내 이산화탄소농도를 수치와 색상으로 표시하며, 학교용 CA인증까지 획득했다. 렌탈가격은 점검주기 4개월, 약정기간 60개월 기준, 표준사용면적 160㎡(48형) 5만2900원, 108㎡(33형) 5만900원이다. 

바디프랜드, 지성규 총괄부회장 취임

바디프랜드는 지성규 총괄부회장이 취임했다고 29일 밝혔다. 

지 총괄부회장은 취임과 함께 바디프랜드의 사업 전반의 경영을 총괄한다. 국내외를 막론한 바디프랜드의 주요 경영상의 의사결정에서부터 시스템 경영 확립, 전사 혁신, 글로벌 진출 등에 이르기까지 경영 전반에 대한 책임과 권한을 갖고 전면에 나서게 된다. 

지 총괄부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글로벌 초일류 헬스케어 그룹'의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대대적인 글로벌 시장 확충 △선진화 된 디지털 시스템 경영 △비대면·초개인화 시대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 △일하고 싶은 기업·열린 사내문화 등 다섯 가지 추진 과제를 제시하며 "이 다섯 가지가 자연스러운 습관이 되도록 함께 고민하고, 손을 맞잡고 역경을 이겨내며, 성취한 열매를 함께 나누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