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만우절 맞아 2001년 커뮤니티 재현…휠라, 봄·여름 테니스웨어 ‘화이트 라인’ 출시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무신사, 만우절 맞아 2001년 커뮤니티 재현…휠라, 봄·여름 테니스웨어 ‘화이트 라인’ 출시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4.0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무신사, 2001년 커뮤니티 시절로 돌아가다…만우절 이벤트 눈길
무신사가 만우절 이벤트로 20년 전 커뮤니티를 재현했다. ⓒ무신사

무신사, 만우절 맞아 2001년 커뮤니티 재현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만우절을 맞아 20년 전 커뮤니티 시절을 재현한다.

고객들은 1일 하루 동안 무신사 스토어 모바일 앱을 실행하면, 픽셀 그래픽으로 디자인된 ‘무진장 신발 사진이 많은 곳’ 페이지를 만나볼 수 있다. 만우절을 맞아 무신사의 첫 시작인 2001년 커뮤니티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레트로 콘셉트를 적용했다. 메인 화면에는 골프, 아울렛, 키즈, 부티크 등 무신사의 서비스와 이벤트 페이지로 연결되는 아이콘도 확인할 수 있다.

무신사는 만우절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하루 동안 볼 수 있는 메인 화면 속에 숨겨진 이스터에그(Easter Egg)를 찾아 클릭하는 소비자는 ‘만우절 럭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에게는 최대 82% 할인이 가능한 랜덤 쿠폰, 최대 10만 원 랜덤 적립금 등 혜택이 제공된다.

휠라, 봄·여름 테니스웨어 ‘화이트 라인’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봄·여름 테니스웨어 화이트 라인(WHITE LINE)을 1일 출시했다. 

화이트 라인은 휠라가 전개하는 대표적인 테니스 의류 컬렉션이다. 기능성을 바탕으로 운동 시 최적의 활동성을 제공하는 액티브온(Active On)과 운동 전후는 물론 코트 밖 데일리룩으로도 입을 수 있는 액티브 오프(Active Off) 등 두 가지 시리즈로 꾸려졌다. 

액티브온 시리즈는 점퍼, 피케 티셔츠, 원피스, 하프팬츠 등 코트에서 착용하기 적합한 테니스웨어로 구성됐다. 휠라를 상징하는 네이비, 화이트 색상을 중심으로 한 간결한 디자인에 흡습속건 등 기능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원단을 주로 사용했다. 테니스룩을 대표하는 레귤러 핏의 피케 티셔츠도 선보인다. 액티브온 외 테니스 무드를 바탕으로 일상에서 입기 좋은 액티브 오프 시리즈도 다채롭게 구성됐다.

휠라 2022 봄·여름 테니스웨어 화이트 라인은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휠라 매장, 테니스 메트로(스포츠 전문숍)에서 판매한다.

스파오, 최고심 작가와 협업 상품 출시

이랜드가 운영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는 작가 최고심과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업 상품은 SNS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작가 최고심의 시그니처 캐릭터를 패턴과 FG 그래픽으로 적용한 반팔 티셔츠 5종과 반팔 파자마 4종이다. 최고심 작가는 인스타그램, 트위터,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다양한 채널에서 MZ 세대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콘텐츠를 만들어내고 있다.

이번 협업 상품에는 ‘내일부터 갓생 가보자고’, ‘꿈나라 가보자고’ 등 트렌디하고 센스가 돋보이는 문구들을 활용했다. 함께 공개된 상품 룩북의 전반적인 콘셉트는 미래지향적인 삶의 태도를 가진 최고심 작가의 캐릭터 특징을 보여줄 수 있는 스테인리스 소재와 조명을 적극 활용했다. 

상품은 온라인 전용으로, 스파오닷컴과 무신사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된다.

이니스프리, ‘틱톡 클리어 스킨 세트’ 출시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플랫폼 틱톡과 함께 선보이는 협업 한정판 에디션 ‘틱톡 클리어 스킨 세트’를 1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트러블 관리를 위한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유분 관리를 위한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등으로 구성됐다.

스킨케어 시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톡톡 발라 흡수시켜주면 모공, 잡티 흔적 등을 케어하는 데 도움이 된다. 메이크업 단계에서는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를 톡톡 두드려주면 유분감과 과다 분비된 피지를 정돈해준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