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창립 40주년 포x텐이 터진다 이벤트 시작 [카드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BC카드, 창립 40주년 포x텐이 터진다 이벤트 시작 [카드오늘]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4.07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 서울페이+ 앱 회원 가입 이벤트 진행
우리카드, ‘비타트라’ 10달러 할인 이벤트 진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BC카드 제공
BC카드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포x텐이 터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BC카드 제공

BC카드, 창립 40주년 포x텐이 터진다 이벤트 시작

BC카드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포x텐이 터진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창립 40주년 이벤트는 △kt그룹과 콜라보 이벤트 △고객이 선호하는 생활편의 업종 할인 △이색 경품/혜택 제공 △ESG와 연계 통한 마케팅과 사회공헌활동 추진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5월 31일까지 30만 원 이상 결제한 BC바로카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kt에서 운영 중인 특급호텔 △동대문 노보텔 스위트룸 2인 숙박 패키지 △소피텔 스위트룸 2인 숙박 패키지를 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kt 통신비 자동 납부를 신규로 신청하고 2개월 이상 유지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월 40명씩, 총 80명에게 최대 5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월 15까지 5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기당 40명씩, 2회에 걸쳐 총 80명에게 kt 위즈파크 테이블석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BC카드 창립기념일인 4월 7일 단 하루, 페이북 출석체크를 완료하고 선착순으로 마이태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4000원 할인 △쿠팡 4천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5월 4일까지 페이북쇼핑에서 LG 스탠바이미, 삼성 더 프리스타일 제품 구매 시 각각 40만, 20만 TOP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고, 매 주별 판매되는 인기 상품 구매 시 40%까지 TOP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쿠팡, G마켓,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404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매 주 진행된다.

4월 30일까지 마이태그 응모 후, 4월 한달간 온라인 업종에서 1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유명 골프장 9만9000원 △제주도 왕복 항공권 9900원 혜택을 제공한다.

창립 40주년을 맞아 BC카드 소비데이터를 적극 활용, 상권 활성화가 필요한 지자체와 협업을 통해 지역 가맹점주를 위한 ESG 마케팅도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창립기념일을 맞아 최원석 BC카드 사장과 임직원들은 인근 골목에 자리잡은 가맹점을 방문, 가맹점주에게 감사패와 선물을 전달했으며 코로나 종식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중구 보건소 직원들에게도 감사 선물을 전달했다.

회사측은 이번 창립 40주년 이벤트가 지난 ‘11년 kt 계열사로 편입된 이후 10여년 동안 차세대 모바일카드 발급, 모바일 지갑, 케이뱅크 심플카드 출시 등 kt와 협업해 이룬 성과들이 있었기에 가능했고, 회사 성장과 함께한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최원석 BC카드 사장은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BC카드가 창립 4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새로운 도전과 시도를 통해 디지털 금융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신한카드 CI
신한카드는 새로운 지역화폐 플랫폼인 ‘서울페이+’ 앱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4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신한카드 CI

신한카드, 서울페이+ 앱 회원 가입 이벤트 진행

신한카드는 새로운 지역화폐 플랫폼인 ‘서울페이+’ 앱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4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서울페이플러스는 서울사랑상품권 구매와 사용이 가능한 앱으로,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가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서울페이플러스 앱에 100만 번째로 가입하는 일반 고객에게는 100만 원 서울사랑상품권을 증정한다. 10만 번째로 가입하는 가맹점주에게는 200만 원 서울사랑상품권과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경품으로 증정되는 서울사랑상품권은 서울 25개 모든 자치구에서 사용할 수 있는 광역상품권이기 때문에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쓸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이다.

서울페이플러스 앱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와 iOS 앱스토어에서 서울페이로 검색해 다운로드하면 된다. 만 14세 이상이면 가입할 수 있다. 4월 1일부터는 외국인들도 가입 가능하게 개선됐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서울시와의 지속적인 업무협력을 통해 플랫폼을 고도화하고 다양한 행정, 관광, 문화 서비스 등을 추가해 명실상부한 서울시민의 플랫폼으로 만들 계획”이라며, “신한금융그룹의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을 서울시민들이 생활 속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는 미국 해외직구 쇼핑몰 ‘비타트라’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7일 밝혔다ⓒ우리카드 제공

우리카드, ‘비타트라’ 10달러 할인 이벤트 진행

우리카드는 미국 해외직구 쇼핑몰 ‘비타트라’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7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내달 20일까지 우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미국 ‘비타트라’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0달러 할인 혜택을 선착순 2000명에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직구족을 위해 비타트라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우리카드와 함께 해외 비타민, 식료품 등 합리적으로 구매하시고 봄맞이 건강 챙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