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센터-중진공, 지역경제 활성화 MOU 체결…야놀자, ‘ESG 대한민국 숙박대전 2022’ 참여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리아센터-중진공, 지역경제 활성화 MOU 체결…야놀자, ‘ESG 대한민국 숙박대전 2022’ 참여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4.07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씰리침대, 성수동 '씰리 매트리스 팩토리' 오픈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는 오는 9일 서울 성수동 서울숲길에 팝업 매장 '씰리 매트리스 팩토리'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씰리침대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는 오는 9일 서울 성수동 서울숲길에 팝업 매장 '씰리 매트리스 팩토리'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씰리침대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는 오는 9일 서울 성수동 서울숲길에 팝업 매장 '씰리 매트리스 팩토리'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5월 9일까지 운영되는 씰리 매트리스 팩토리는 1881년 미국 텍사스 주 씰리(Sealy) 마을에 세워진 씰리침대의 초창기 매트리스 공장을 모티브로 했다. 외관도 1881년 미국 텍사스 씰리 마을에 있던 씰리 매트리스 공장을 그대로 재현해 독특한 감성을 살렸다. 내부는 목화솜을 넣은 침대 매트리스를 개발한 씰리 창립자 다니엘 헤인즈(Daniel Haynes)의 스토리를 다양한 시각적 요소로 풀어내는데 중점을 뒀으며 △쇼룸 △포토존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코리아센터, 중진공과 지역경제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서울지역본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코리아센터 외에도 서울세관, 서울산업진흥원, 중소상공인희망재단이 참여한다. 이번 업무협약은 K-뷰티, 패션 등 유통 및 서비스업이 69.9% 비중을 차지하는 서울지역 산업특성을 반영해 서울지역 기업의 매출 증대 및 일자리 창출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촉진시키기 위한 것으로, 5개 협약기관의 중소벤처기업 지원 프로그램과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성공적인 협업을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5개 기관은 △유망기업 발굴 및 상호 추천 △정책자금 융자 △온·오프라인 수출지원 △교육, 컨설팅, 창업인프라 제공 △일자리 매칭 △ESG 경영중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야놀자, 'ESG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2022' 참여

야놀자는 'ESG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숙박대전 2022'(이하 숙박대전)에 참여한다고 7일 밝혔다.

야놀자는 코로나19로 침체된 관광업계의 회복을 지원하고, 관광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내달 9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국내 숙소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더불어 친환경 여행 트렌드를 반영한 숙박대전의 ESG 테마에 맞춰 '친환경 숙소 기획전'도 선보인다. 그랜드 조선 제주, 신라스테이 삼성·해운대, L7 강남 등 환경 친화적인 정책을 시행 중인 전국 유명 호텔 100여 개를 최대 77% 할인가에 판매한다. 

CJ온스타일 건기식 PB 시크릿, '율핏 시크릿' 출시

CJ온스타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시크릿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율핏 시크릿'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2일 오전 10시 25분 생방송을 통해 첫 소개되는 율핏 시크릿은 '율피'를 농축해 만든 개별 인정형 신소재 '발효 율피 추출 분말'을 사용한 제품이다. 밤알을 감싸고 있는 속껍질인 율피는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해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상품 구성은 12주 분량과 24주 분량으로 방송 중 구매 시 선택한 제품에 따라 특별 할인과 5~10개월의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고소한 옥수수수염차 맛으로 분말을 물에 녹여 매일 1일 1회 차처럼 섭취하거나 기호에 맞게 즐기면 된다.

코웨이,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16년 연속 수상

코웨이는 '2022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제품디자인 부문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디자인 공모전이다. 독일 iF, 미국 IDEA,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4대 디자인상으로 손꼽힌다. 특히 코웨이는 2007년부터 올해까지 16년 연속 레드닷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올해 수상작은 '노블 에어케어 솔루션 시리즈'와 '노블 인덕션 프리덤' 등 2개 품목이 선정됐다. 혁신 디자인과 기술력을 겸비한 프리미엄 환경가전 브랜드 노블을 앞세워 고객 가치를 향상시킨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SK매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20년 연속 1위 선정

SK매직은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제24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KOREA Brand Power Index) 인증식에서 식기세척기, 복합오븐, 인덕션(전기레인지) 3개 품목에서 각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KMAC)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국민 소비 생활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각 산업의 제품, 서비스 등 브랜드를 측정하는 지수로 브랜드 인지도, 충성도 등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종합해 매년 해당 부문별 1위를 선정해 발표한다. SK매직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식기세척기 부문(20년 연속), 복합오븐(15년 연속), 인덕션(5년 연속)부문 1위로 선정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