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울릉도·독도 여행상품 선봬…NS홈쇼핑, NS샵플러스서 ‘빅마마의 좋은 것들’ 정규 편성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공영홈쇼핑, 울릉도·독도 여행상품 선봬…NS홈쇼핑, NS샵플러스서 ‘빅마마의 좋은 것들’ 정규 편성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4.08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CJ프레시웨이, 단체 급식용 대용량 패키지 상품 첫 출시

CJ프레시웨이는 외식 브랜드의 레시피를 대용량 상품으로 개발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외식 브랜드의 레시피를 대용량 상품으로 개발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는 외식 브랜드의 레시피를 대용량 상품으로 개발해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상품은 아시안 푸드 전문점 '생어거스틴'의 '꿍 팟 봉커리'다. 이는 간편식 전문 기업 프레시지와 함께 개발했으며, 1~2인분에 해당하는 레시피를 약 30인분의 구성으로 재탄생시키는 과정을 거쳤다. 해당 상품은 학교 급식 채널을 시작으로 다양한 단체급식 경로로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인 생어거스틴 꿍 팟 봉커리(30인분 내외)는 학생들에게 급식 메뉴로 새우 튀김과 특제 소스가 별도 포장으로 구성됐다. 통새우 튀김(2kg)과 뿌 팟 봉커리 소스(6kg)가 담겼다. 

공영홈쇼핑, 울릉도·독도 여행상품 선봬

공영홈쇼핑은 봄을 맞아 울릉도·독도 여행상품(14일 오후 6시 40분, 이하 방송 시작 시간)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2박 3일로 첫날 독도 방문 코스가 포함된 일정이다. 나리분지, 내수전 전망대 등 울릉도의 주요 관광지를 두루 둘러볼 수 있다.

갤러리아百, 다양한 쇼핑 혜택 제공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봄 세일 중간 주말을 맞아 각 지점별 팝업스토어와 상품 행사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오는 12일까지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막스마라' 팝업스토어를 진행, 22 S/S 신규 캡슐 컬렉션 '몽쾨르' 라인을 선보인다. 또한 국내 남성 의류 브랜드 '도큐먼트' 팝업을 21일까지 진행한다. 식품관 고메이494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스위트 홈 페어' 테마에 맞춰 홈리빙 행사를 오는 17일까지 전개한다. 삼성전자와 LG전자에서는 구매 금액대 별 7% G캐시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30일까지 삼성전자 리뉴얼 1주년 특집전을 진행한다. 혼수/이사 다품 구매시 표시가격의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다른 각 제품들도 표시가격 대비 6%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S홈쇼핑, NS샵플러스서 '빅마마의 좋은 것들' 정규 편성

NS홈쇼핑은 T커머스 채널 NS샵 플러스를 통해 '빅마마의 좋은 것들'을 오는 9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40분 정규 편성한다고 8일 밝혔다.

빅마마의 좋은 것들은 빅마마 이혜정이 NS홈쇼핑의 소비자들을 위해 신선하고 더 좋은 재료로 만든 맛있고 좋은 음식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NS샵플러스 빅마마의 좋은 것들에서는 간편 육수 'New시크릿 코인', '영양 뿌리밥', '프리미엄 김치' 등을 방송한다. 5월부터는 다양한 반찬을 소개하며 빅마마표 밑반찬으로 집밥도 상품을 라인업 해 나갈 계획이다.

GS샵, 건강식품 PB 심플바이오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건강식품 PB인 '심플바이오'를 론칭한다고 8일 밝혔다.   

심플바이오는 GS샵이 건강기능식품 업체인 씨스팡과 손잡고 개발한 첫 건강식품 PB로, '가장 필요한 한가지에 집중하는 솔루션'을 브랜드 메인 가치로 삼았다. 심플바이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상품은 '관절에 집중'이다.

관절에 집중은 오는 9일 오전 7시 15분, 최근 가장 핫한 상품을 판매하는 브랜드 프로그램인 '요즘 핫픽'에서 방송되며 관절 기능성 개별인정원료인 '초록입홍합추출오일복합물'이 들어간 상품이다. 다른 성분이 섞이지 않은 100% 초록입홍합추출오일복합물(캡슐기제 제외)로 이뤄져 있으며 식약처 인정을 받은 관절 개선 건강기능식품이다. 가격은 4박스(총 120알, 4개월분) 구성이 25만2000원이다.

배민, '찾아가는 배민아카데미 제주편' 진행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제주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와 함께 오는 25일부터 4주에 걸쳐 제주도 사장님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배민아카데미 제주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는 자신의 가게의 특색과 매력을 온라인으로 널리 알리고 싶은 제주 사장님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장님들은 마케팅 전략부터 콘텐츠 작성 방법까지 각 분야 전문가에게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오는 15일까지 배민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으며, 20명의 사장님을 선정해 대면 교육으로 진행된다.

야놀자클라우드, 티켓팅 IT 솔루션 전문기업 '스마틱스' 인수조건부 투자

AI 기반 글로벌 SaaS(Software-as-a-Service) 기업 야놀자클라우드는 국내 대표 티켓팅 IT 솔루션 전문기업 스마틱스에 인수조건부 투자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스마틱스는 문화시설부터 레저시설까지 전국 300여 개 민간·공공 시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통합 티켓 솔루션과 현장 운영 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야놀자클라우드는 스마틱스의 솔루션과 기술력이 자사가 보유한 레저 인벤토리의 디지털화와 사업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판단해 투자를 결정했다.

야놀자클라우드는 스마틱스와 함께 레저·문화 공간의 효율적인 통합 관리를 위한 SaaS 솔루션을 강화한다. 이를 위해 이용권 발행부터 판매 채널 확보, 예약 및 잔여 티켓 관리, CRM 등 운영 전 과정을 디지털로 전환한 '클라우드 기반 모듈형 솔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KT알파, AI/DX사업 물적분할해 신설회사 설립

KT알파는 AI/DX 사업부문을 단순·물적분할해 '㈜알파DX솔루션'(가칭)을 신설하기로 했다고 8일 밝혔다.

KT알파는 커머스 사업 영역에 역량을 집중하고, 장기적인 성장을 위한 사업구조 확립을 위해 분할신설회사 설립을 추진한다. 분할신설회사는 ICT 기반의 각 사업분야 전문화를 통해 핵심 IT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한편, 독립적이고 신속한 의사결정이 가능하게 해 경영효율성을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분할존속회사와 분할신설회사 모두 각 사업분야에 역량을 집중함으로써 성장성 및 수익성을 도모하고 궁극적으로 기업 및 주주가치를 제고해나갈 전망이다. KT알파는 오는 7월 11일 임시주주총회를 개최해 분할을 확정할 예정이다. 분할기일은 오는 9월 1일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