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부울경 대표카드 ‘LOCA in MEGACITY’ 카드 출시 [카드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카드, 부울경 대표카드 ‘LOCA in MEGACITY’ 카드 출시 [카드오늘]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4.08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브랜드 파워 4관왕 달성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롯데카드 제공
‘LOCA in MEGACITY(로카 인 메가시티)’ 카드 플레이트ⓒ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 부울경 대표카드 ‘LOCA in MEGACITY’ 카드 출시

롯데카드가 부울경 고객을 위한 지역 특화카드 ‘LOCA in MEGACITY’ 카드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이 카드는 롯데카드 메인 상품 라인업인 ‘LOCA’ 시리즈의 추가 상품으로, 부산, 울산, 경상남도 지역에서 누릴 수 있는 테마파크와 롯데자이언츠 입장권, 쇼핑 할인 혜택을 담았다.

먼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스카이라인루지 부산 입장권 결제금액의 10%를 월 1만 원까지 할인해주고, 롯데자이언츠 입장권 결제 시 10%를 월 3000원까지 할인해준다. 입장권 할인 혜택은 현장 결제, 공식 홈페이지, 앱을 통한 결제 건에 한해 적용된다.

오프라인과 온라인 쇼핑 5% 할인 혜택도 탑재했다. 부울경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메가마트, 탑마트,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5% 할인 혜택을 월 1만 원 한도 내에서 제공한다. 또한 롯데ON, 쿠팡, SSG닷컴, 마켓컬리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결제 시 결제금액의 5%를 월 1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LOCA in MEGACITY는 LOCA 시리즈 발급 시 LOCA for 카드 중 하나로 선택해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연회비는 2만 원이다. 카드 신청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과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생활, 경제 등 기능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부울경 고객의 이용패턴, 선호도 등을 분석해 혜택을 구성한 지역 특화 상품”이라며, “부산 광안대교, 경남 양산타워, 부산 다이아몬드타워, 울산 울산대교 전망대 등 지역 랜드마크를 카드 디자인으로 적용해 지역적 특색을 고스란히 담아냈다”고 말했다.

 

ⓒ신한카드 제공
지난 7일 서울신라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 참석한 문동권 신한카드 경영기획그룹장(오른쪽)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수희 대표이사 사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브랜드 파워 4관왕 달성

신한카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2 K-BPI(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총 4개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매년 3월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 인증 제도로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 브랜드에 대해 15세 이상 60세 미만의 남녀 1만2000명을 대상으로 1대1 면접조사를 실시해 부문별 1위 브랜드를 발표한다.

신한카드는 ‘신용카드’ 부문 연속 11년, 체크카드 부문 연속 8년, ‘착한 브랜드’ 부문에서 신한카드의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人’이 연속 10년, ‘앱카드’ 부문에서 ‘신한pLay’가 연속 3년 등 총 4개 부문 1위에 올라 압도적인 1위의 위상을 빛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으로 지난 7일 서울신라호텔에서 개최된 시상식에는 문동권 신한카드 경영기획그룹장이 수상자로 참석해 영광을 안았다.

신한카드는 작년보다 한단계 뛰어오르며 은행을 제외한 금융 업종 전체 1위, 카드업계 1위로 ‘일류 신한’의 브랜드 가치를 명확히 했다.

신한카드는 마이데이터, 마이크레딧, 오픈뱅킹 등 미래사업 고도화와 마이카, 마이샵, 올댓 등 생활 플랫폼 영역을 확대하며 1등 시장지배력과 차별화된 우위로 대표적인 신용카드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신한카드의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人’은 524개의 ‘아름인 도서관’을 통해 지역사회 문화공간을 제공하고 디지털 기기 지원으로 소외계층의 디지털 격차를 해소하고 있다. 이 밖에도 ‘아름인 금융교실’, ’아름인 금융프렌드’, ‘아름인 고객 자원봉사단’ 등의 활동도 펼치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업계 최고 역량을 활용한 디지털 혁신과 ESG를 아우르는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이 인정을 받은 것”이라며,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일류 플랫폼 기업으로서 신한카드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