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오픈 기념 프로모션…쌍용차, 11번가와 뉴 렉스턴 스포츠 공동 이벤트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성자동차,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오픈 기념 프로모션…쌍용차, 11번가와 뉴 렉스턴 스포츠 공동 이벤트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4.08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전경. ⓒ 한성자동차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전경. ⓒ 한성자동차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오픈 기념 프로모션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오는 6월 30일까지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1일 오픈한 한성자동차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는 수원역과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과천 의왕 고속도로와 가까워 높은 고객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일반 수리 6개, 사고 수리 5개 등 총 11개의 워크베이와 EQ 충전소를 갖추고 있다.

한성자동차는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한다. 첫 유상 수리를 받은 고객에게는 머그컵 세트를, 정기 점검 서비스 고객에게는 EQ 글래스컵을 증정한다. 

사고 수리 금액 별로는 골프 경량 커버와 골프 클럽 슬림 케이스 등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타이어 2본 이상을 교체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장우산을 증정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를 오픈함으로써 경기 서남부권 고객에게 한층 다양한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차별화되고 품격 있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한층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쌍용차, 11번가와 뉴 렉스턴 스포츠&칸 공동 이벤트

쌍용자동차는 봄을 맞아 11번가와 온라인 공동 이벤트를 진행하고, 전시장 내방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쌍용차는 11번가를 통해 20만 원 상당의 원터치 텐트와 캠핑의자(2개)로 구성된 쌍용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 구매권을 3만9900원에 판매한다. 해당 구매권은 뉴 렉스턴 스포츠&칸 신차 계약 시에만 사용할 수 있다.

쌍용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 쿠폰을 구매하면 가까운 전시장 내 담당 오토매니저를 통한 구매 상담이 진행된다. 선착순 500명의 계약·출고 고객에겐 SK Pay 포인트 3만 점이 추가로 지급된다. 실질적으로 쌍용 어드벤처 피크닉 패기지를 9900원에 구입하는 셈이다.

자영업자를 응원하기 위한 오프라인 경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4월 한 달간 전시장을 내방해 응모권을 작성·제출하는 자영업자들을 대상으로 매주 110명씩, 4주간 총 440명을 추첨한다. 이들에겐 △뉴 렉스턴 스포츠&칸 50만 원 할인권(80명) △뉴 렉스턴 스포츠 정밀 모형(80명) △5만 원 주유권(12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60명) 등이 제공된다.

볼보자동차, 스위스 천연섬유 가공회사 비컴프에 전략적 투자

볼보자동차는 스위스 천연섬유 가공회사 비컴프(Bcomp)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하고, 지속가능한 친환경 소재 사용을 적극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비컴프는 천연섬유를 기반으로 고성능 경량 소재를 개발하는 스위스 혁신 기업이다. 아마(flax) 섬유 기반의 합성 소재를 생산한다. 일반 플라스틱 부품과 비교 시 최대 50% 가볍고, 플라스틱을 70% 적게 사용한다. 이를 통해 CO2 배출량을 62% 낮춰준다.

볼보자동차는 차세대 순수 전기 자동차의 천연섬유 복합 소재 활용을 적극 모색 중이다. 대표적 사례가 콘셉트 리차지(Concept Recharge)다. 차량 하부 수납 공간과 헤드 레스트 뒤쪽, 발판에 아마 합성 소재를 사용했으며 외부엔 프론트·리어 범퍼와 실 몰딩이 아마 합성 소재로 제작됐다.

로빈 페이지 볼보자동차 디자인 총괄은 "아마 합성 소재가 지닌 가능성을 높게 평가해 콘셉트 리차지의 내외부에 아마 합성물을 사용했다"며 "탄소 발자국을 큰 폭으로 낮춰 친환경적인 동시에 매력적이고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표현할 수 있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