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야, 강원에서 놀자’ 기획전 진행…세븐일레븐, DGB대구은행과 업무협약 체결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야놀자, ‘야, 강원에서 놀자’ 기획전 진행…세븐일레븐, DGB대구은행과 업무협약 체결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4.1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야놀자, '야, 강원에서 놀자' 기획전 진행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산불 피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야, 강원에서 놀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야놀자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산불 피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야, 강원에서 놀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야놀자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산불 피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야, 강원에서 놀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야놀자는 산불로 훼손된 강원 지역 산림을 복원하고 관광 활성화를 통한 피해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강원도야, 푸르고 울창하게 놀자' 프로젝트를 펼치고 있다.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야놀자는 이달 말까지 고객이 야놀자 앱에서 강원도 숙박·레저·맛집·교통 상품 예약 시 건당 1그루의 묘목을 기부한다. 총 10만 그루를 목표로 하며 비용은 야놀자가 전액 부담한다.

또한 강원 지역 내 관광 및 소비 촉진을 위해 이달 말까지 강원도 대표 펜션 210여 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풀빌라·독채 감성·개별 바비큐·오션뷰·애견동반 등 테마별로 추천 숙소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예약 시점에 따라 최대 10%(최대 5만 원) 중복 할인도 적용 가능하다.

씰리침대, 141주년 기념 'One of a Kind' 프로모션 실시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는 오는 5월 29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브랜드 창립 141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One of a Kind' 프로모션은 결혼과 이사 등 새출발하는 소비자들에게 세상에 단 하나뿐인 씰리의 가치와 경험을 전하며 새로운 시작을 응원한다는 계획이다.

행사는 씰리침대의 전국 백화점 및 아울렛, 공식 대리점에서 진행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호텔식 코튼베개, 매트리스 면 커버, 호텔식 침구 세트 등을 증정한다.

세븐일레븐, DGB대구은행과 업무협약 체결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지난 8일 DGB대구은행과 '금융채널 혁신 및 리테일 신사업 추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측은 편의점과 은행의 경계를 허문 퓨전형 특화채널 구축에 협력하기로 했다. 은행 안에 편의점, 편의점 안에 은행이 공존하는 콜라보 매장을 상반기 내 오픈을 목표로 추진한다. 

또한 DGB대구은행의 금융자동화기기(ATM/CD)도 세븐일레븐 점포에 도입해 고객의 이용 편의를 높이며, 대구은행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향후 수수료 없이 편의점 ATM 입·출금 및 이체 수수료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금융, 재무, 경영 등 세븐일레븐 가맹 경영주를 위한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하기로 합의했다. 이외에도 양사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 추진, 상호 공동 발전을 위한 신사업 발굴 등에도 협력을 모색해나가기로 했다.

이마트24, '공감 토크쇼, 와인파인앤쥬' 선봬

이마트24는 공식 유튜브 채널(이마트24로 사는 법)을 통해 '공감 토크쇼, 와인파인앤쥬'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와인파인앤쥬는 술로 마음을 치유한다는 의미의 주(酒)치의(바텐더)가 와인 초심자와 다양한 와인을 맛보며 일상의 고민이나 에피소드를 와인 스토리와 함께 풀어내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와인 스토리로 토크를 이어가는 주(酒)치의인 바텐더는 문정훈 서울대학교 교수로, 음식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는 서울대학교 푸드 비즈니스랩(푸드 비즈랩)의 담당교수이며 푸드 칼럼니스트로 활동 중이다. 이마트24는 매월 새로운 와인과 스토리의 와인파인앤쥬 콘텐츠로 고객과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요기요, KB국민은행과 'KB쿠폰북적금' 출시

배달앱 요기요는 KB국민은행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한정판 금융 상품 'KB쿠폰북적금 with 요기요'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KB쿠폰북적금 with 요기요는 KB쿠폰북적금에 요기요 할인쿠폰 혜택을 함께 담은 결합 상품으로, 6개월 최고금리 연 4.0% (세전, 조건충족시) 와 최대 3만 원 (상품 조건충족시) 이상의 요기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월 저축 한도는 1000원 이상 30만 원 이하며, 만기는 6개월이다. 적금 가입 기간은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단 2주간으로, 1000원만 가입해도 3000원 요기요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GS샵, 스킨케어 브랜드 '뷰' 구매 시 에코백 이벤트 진행

GS샵은 오는 12일 오후 12시40분에 방송하는 '뷰(VU) 앰플 클렌저'(더블세트 기준 6만9900원) 구매 시 '뷰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뷰 에코백은 가벼우면서도 튼튼한 립스톱(Ripstop) 소재로 만들었다. 에코백을 접으면 손바닥보다 작은 정사각형 포켓백으로 변신하다. 뷰(VU) 앰플 클렌저는 배송 시 친환경 포장재 및 택배박스를 사용한다. 비닐 에어캡을 종이 소재의 완충재로 교체하고, 테이프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친환경 택배를 제작했다. 또한 'FSC'(산림관리 협의회) 인증을 획득한 지류에 콩으로 만든 잉크를 사용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