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코리아, 22년형 RAV4 하이브리드 출시…한성자동차, AMG 서울 에디션 신규 컬렉션 공개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토요타코리아, 22년형 RAV4 하이브리드 출시…한성자동차, AMG 서울 에디션 신규 컬렉션 공개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4.12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12일 22년형 RAV4 하이브리드를 출시했다. ⓒ 토요타코리아
토요타코리아는 12일 22년형 RAV4 하이브리드를 출시했다. ⓒ 토요타코리아

토요타코리아, '22년형 RAV4 하이브리드' 출시

토요타코리아는 12일 22년형 RAV4 하이브리드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5세대 RAV4의 부분변경 모델인 22년형 RAV4 하이브리드는 새로운 디자인의 바이 LED 헤드램프와 신형 18인치 알루미늄 휠로 RAV4만의 개성을 더했다.

조수석 파워시트(AWD모델 사양)와 리어 시트 리마인더를 추가해 탑승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LED 안개등과 실내 조명을 새롭게 적용해 야간 실내외 시인성도 개선했다. 보다 직관적인 사용을 위한 한글 멀티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MID)를 지원한다.

차량 가격은 개별소비세 3.5% 기준으로 △RAV4 하이브리드 2WD XLE 4170만 원 △RAV4 하이브리드 AWD LTD 4740만 원이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22년형 RAV4 하이브리드는 고객의 편의를 고려해 상품성을 업그레이드한 모델"이라며 "멀티플한 매력의 RAV4와 함께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AMG 서울 에디션 2022 컬렉션 단독 공개

한성자동차는 지난해에 이어 한정판 'AMG 서울 에디션'(AMG Seoul Edition)의 2022 컬렉션을 단독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AMG 서울 에디션은 전 세계 6번째이자 국내 최초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센터인 'AMG 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제품이다. 국내 AMG 고객들의 선호도를 반영한 사전 주문을 통해 제작되며, 추첨을 통해 구매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AMG 서울 에디션 2022 컬렉션의 경우 주문 수량을 대폭 늘렸으며, 희소성을 더한 독특한 컬러와 옵션으로 구성된다. 현재 전시중인 메르세데스-AMG GLE 53 4MATIC+에 이어 2분기에는 △메르세데스-AMG CLA 45 S 4MATIC+ △메르세데스-AMG CLS 53 4MATIC+를 공개한다.

이 외에도 한성자동차는 올해 △A 45 4MATIC+ △GT 43 4MATIC+ △E 53 4MATIC+ Coupe △G 63 등 차별화된 ‘AMG 서울 에디션’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리본카, 국내 최장 8일 '안심 환불제' 도입

오토플러스의 비대면 중고차 브랜드인 리본카는 중고차 업계 최장기간인 8일의 환불 기간을 보장하는 ‘8일 안심환불제’를 전격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8일 안심환불제는 리본카가 제공하는 ‘끝까지 고객만족 시스템’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기존에 제공하던 7일의 환불 기간을 국내 최장기간에 해당하는 8일로 연장, 자사 직영중고차를 구매한 고객의 품질 선택권과 만족도를 강화하고자 했다.

리본카 구매 고객은 차량 인수 후 8일간 운행을 통해 외관은 물론 주행 만족도와 성능 등 차량의 전반적인 상태를 면밀히 확인 후 구매를 확정할 수 있다. 무사고와 800km 이하의 운행 조건만 충족하면 환불이 가능하다.

단순변심의 경우도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반납 차량의 세차와 관리비 등 추가 비용은 부담하지 않아도 된다. 차량 반납도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가능하다. 전문 탁송 기사의 방문·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