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디스커버 렉서스’ 전국 시승회…한성자동차, AMG 세일즈 엑스퍼트 트레이닝 수료식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렉서스코리아, ‘디스커버 렉서스’ 전국 시승회…한성자동차, AMG 세일즈 엑스퍼트 트레이닝 수료식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4.15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렉서스코리아는 오는 5월 15일까지 한 달간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전 차종을 시승해 볼 수 있는 전국 시승회를 진행한다. ⓒ 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는 오는 5월 15일까지 한 달간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전 차종을 시승해 볼 수 있는 전국 시승회를 진행한다. ⓒ 렉서스코리아

렉서스코리아, ‘디스커버 렉서스’ 전국 시승회 실시

렉서스코리아는 오는 5월 15일까지 한 달간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전 차종을 시승해 볼 수 있는 '디스커버 렉서스'(Discover LEXUS) 전국 시승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시승회를 통해 고객들은 렉서스 ES를 비롯해 △플래그십 세단 LS △하이브리드 SUV RX  △콤팩트 SUV UX 등 다양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시승회 참여 후 이벤트 기간 내 렉서스 모델을 계약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식물생활가전 ‘LG 틔운 미니’를 증정한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최근 고유가 시대를 맞아 하이브리드 모델 등 친환경차를 찾는 고객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시승회를 통해 렉서스를 대표하는 하이브리드 모델들의 매력을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성자동차, ‘2022 AMG 세일즈 엑스퍼트 트레이닝 코리아’ 수료식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지난 11일 AMG 서울에서 메르세데스-AMG 독일 본사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한 트레이닝 프로그램 '2022 AMG 세일즈 엑스퍼트 트레이닝 코리아'(AMG Sales Expert Training Korea)의 수료식을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지난 3월 국내 최초로 독일 본사 소속의 AMG 트레이닝 매니저, AMG 엑스퍼트 트레이너를 초청해 AMG 서울에서 근무하는 AMG 세일즈 엑스퍼트 전원을 대상으로 전문 트레이닝을 실시했다.

특히 AMG 커스터머 엑스퍼트 트레이닝은 아시아 최초로 진행돼 화제를 모았으며, AMG 서울에서 근무하는 AMG 세일즈 엑스퍼트 8명이 본 교육을 수료했다. 한성자동차는 메르세데스-AMG 브랜드에 대한 높은 이해와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AMG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AMG 서울은 메르세데스-AMG 고객들을 접하는 최일선인 만큼, AMG 세일즈 엑스퍼트의 역량과 전문성이 매우 중요하다"며 "고성능차 시장에서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AMG 세일즈 엑스퍼트 대상 고도화된 교육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 전했다.

더클래스 효성, 반포 신세계서 ‘더 뉴 C클래스’ 전시 행사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반포 신세계 센트럴시티에서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의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4일부터 21일까지 운영되며, 차량과 관련된 자세한 상담과 함께 차량의 편의 기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더클래스 효성은 차량 상담·현장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국내 고객들의 꾸준한 신뢰와 인기를 얻고 있는 C클래스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더욱 폭넓은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는 프리미엄 중형세단 C클래스의 6세대 완전변경 모델로,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 200 4MATIC 아방가르드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 300 AMG 라인 총 2개의 라인업을 갖췄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