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18일 ‘열매나무 못난이 사과’ 판매 방송…GS리테일, 스페인 여행 상품 선봬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NS홈쇼핑, 18일 ‘열매나무 못난이 사과’ 판매 방송…GS리테일, 스페인 여행 상품 선봬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4.15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NS홈쇼핑은 T커머스 채널인 'NS샵플러스'를 통해 오는 18일 오후 8시 50분 가정용 사과 '열매나무 못난이 사과'를 방송한다고 15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은 T커머스 채널인 'NS샵플러스'를 통해 오는 18일 오후 8시 50분 가정용 사과 '열매나무 못난이 사과'를 방송한다고 15일 밝혔다. ⓒNS홈쇼핑

NS홈쇼핑, 오는 18일 '열매나무 못난이 사과' 방송

NS홈쇼핑은 T커머스 채널인 'NS샵플러스'를 통해 오는 18일 오후 8시 50분부터 가정용 사과 '열매나무 못난이 사과'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못난이 사과는 파인 홈, 흠집, 찔리거나 멍든 자국 등 마른 상처가 난 사과로 과육의 손상 부위가 더 이상 커지지 않는 사과다. 이번에 NS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열매나무 못난이 사과'(9kg, 2만9900원)는 주요 사과 재배지에서 모아 선별한 가정용 사과로, 사과의 당도를 측정하고 엄선해 저온 창고에 저장한 상품이다. 

향후 NS홈쇼핑은 건전한 농산물 유통의 선순환을 기대하며 다양한 가정용 농산물을 찾아 판매하고, 가공 식품으로도 발전시키는 등 가정용 농산물 판매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코웨이 노블 제습기, '2022 iF 디자인 어워드' 금상 수상

코웨이는 '2022 iF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국제디자인포럼이 주관하는 세계적 디자인 시상식으로 디자인 혁신성, 사용 편의성, 브랜드 가치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올해는 노블 제습기가 금상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제품디자인 부문에서 4개, 인테리어 부문에서 2개, UI(User Interface) 부문에서 1개 품목이 본상을 받아 총 8개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데일리호텔, '2022 데일리 트루어워즈' 발표

야놀자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종합 여가 플랫폼 데일리호텔은 '2022 데일리 트루어워즈'(이하 데일리 트루어워즈)의 수상 리스트를 발표했다고 15일 밝혔다.

데일리 트루어워즈는 지난 2018년부터 실 이용객의 리뷰를 바탕으로 한 해 동안 가장 좋은 평가를 받은 숙소·레스토랑을 선정하는 국내 대표 프리미엄 여가 어워즈다. 올해도 고객 평점, 판매 데이터 등을 기준으로 △호텔·리조트 △펜션·풀빌라 △부띠끄 △레스토랑 총 4개 카테고리별 우수 업체를 공개했다.

호텔·리조트 부문에서는 힐튼 경주가 1위에 이름을 올렸다.  객실 관리 상태가 우수하고 산책로와 키즈플레이룸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한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 최고의 펜션·풀빌라 부문은 거제도 라모타 풀빌라가, 부띠끄 부문에서는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산 광안리 더베이 클럽호텔이 1위를 차지했다.

레스토랑 부문은 △더클래식500 라구뜨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스펙트럼 △파크하얏트서울 코너스톤 순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여기어때, CF송 노래방 음원 등록

여기어때는 광고 음악 '여행할때 여기어때'를 노래방 음원으로 등록했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곡은 지난겨울부터 여기어때가 광고 음악으로 활용해 왔다. 가수 장범준, 이영지에 이어 올봄에는 황광희가 불렀다. 여기어때 송은 오는 19일부터 TJ미디어 노래 반주기가 설치된 전국 노래방에서 만날 수 있다.

노래방 음원은 광고에 일부 사용된 버전과 달리 4절 전곡이 모두 등록됐다. 1절부터 4절까지 각 절마다 봄, 여름, 가을, 겨울에 해당하는 가사를 담았다. 선곡 번호는 49145다.

갤러리아百, 국내산 햇포도 선봬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국내산 햇포도 '데라웨어'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데라웨어는 일반 포도보다 당도가 높고 씨가 없으며 크기가 작다. 갤러리아명품관에서 선보이는 데라웨어는 대전 대별동 소재 하우스 가온 방식으로 재배해 전국에서 가장 빠르게 재배되는 포도 품종으로 잘 알려져 있다. 가격은 100g 당 6000원 대로, 식품관 고메이494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멤버스, 오는 18일 신입사원 공개채용 시작

롯데멤버스는 오는 18일부터 2022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데이터사업 △데이터분석 △AI/ML(인공지능·머신러닝) △솔루션기획 △서비스기획 △전략기획 △인사 등 7개다. 지원은 내달 9일 오후 3시까지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모집 대상은 4년제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졸업예정자(2022년 8월)다. 이와 동등한 학력 보유 시에도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과 인적성 검사(L-TAB), 면접전형 등을 통과한 최종 합격자는 6월 이후 A그레이드 사원으로 신규 입사하게 된다.

GS리테일, GS샵 통해 스페인 여행 상품 선봬

GS리테일은 GS샵 방송을 통해 오는 17일 오후 6시 20분부터 70분간 세번째 해외 여행 상품 '스페인 일주 7박9일'(이하 스페인 일주)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GS리테일은 국내 대표 여행기업 하나투어와 손잡고 '가심비' 콘셉트 상품을 마련했다. 스페인 일주 패키지는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세비야 △그라나다 등 스페인 주요 9개 도시를 관광할 수 있는 상품이다. 

숙박은 5성급 호텔 1박을 포함해 전 일정 4성급 이상의 호텔에서 이뤄진다. 또한 단체 쇼핑 등을 없앴다. 가격은 항공, 숙박, 보험, 관광지 입장료 등을 포함해 259만~299만 원(출발 일자별 상이)이며, 이용 가능 일자는 오는 5월 13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단, 고객은 출국 전 백십접종 증명서, PCR 음성확인서, 코로나 회복증명서 중 한 가지를 발급 받아야 한다.

한샘, '리빙 테크기업' 도약 선언

한샘은 15일 여의도 콘래드서울에서 국내외 주요 증권사를 대상으로 한 '애널리스트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샘이 지난 1월 초 IMM프라이빗에쿼티(IMM PE)에 인수된 후 처음 갖는 경영전략 발표 자리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이 자리에서 김진태 대표는 "2026년까지 매출 4조 원 달성을 위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공 프로세스 혁신 △고객경험 혁신 △운영 효율 극대화 △적극적인 신사업 추진 등 5개 중점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샘이 과거 제조·유통업을 기반으로 국내 홈인테리어 분야 1위에 올랐다면, 앞으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한 IT 기술 기반의 리빙 테크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며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중장기 주주환원 정책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