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개막…BGF리테일, ‘포켓CU’ 리뉴얼 오픈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개막…BGF리테일, ‘포켓CU’ 리뉴얼 오픈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4.1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오는 21일 개막

롯데홈쇼핑은 오는 21일부터 5월 1일까지 총 5000억 원 규모, 110억 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초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오는 21일부터 5월 1일까지 총 5000억 원 규모, 110억 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초대형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오는 21일부터 5월 1일까지 총 5000억 원 규모, 110억 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는 쇼핑 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롯데홈쇼핑은 '무한 쇼핑의 시작, 광클 유니버스'라는 콘셉트로, 행사 기간 동안 총 110억 원의 '광클 지원금'을 제공한다. 매일 선착순 10만 명에게 1만 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아울러 행사 기간 중 구매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JTB 캐나다 여행 패키지'(1명), '롯데 아트빌라스 숙박권'(10명), '시그니엘 애프터눈 티 세트'(10명), '롯데월드 부산 자유이용권'(100명) 등 경품을 증정하는 '롯데 럭셔리 7'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유료회원제 '엘클럽' 신규 회원에게 OTT 서비스인 'KT 시즌 1개월 구독권'을, 2030 엘클럽 고객에게 '정길환 골프 레슨권'을 각각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락앤락, 현대홈쇼핑서 프리미엄 주물 쿡웨어 '웨이브 IH 시리즈' 첫선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프리미엄 주물 쿡웨어 '웨이브 IH 시리즈'를 출시하고, 오는 20일 현대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웨이브 IH 시리즈는 디자인 및 주물 특징을 유지하면서 무게는 줄이고 편의를 더했다. 오는 20일 현대홈쇼핑에서 오후 2시 40분부터 60분간 냄비 3종(18cm 편수, 18cm 양수, 24cm 양수), 프라이팬 1종(24cm), 실리콘 손잡이 등 5종 특별 구성으로 마련했다.

18cm와 24cm 크기의 냄비와 프라이팬을 2종씩 함께 구성해 동일 사이즈의 제품 간 뚜껑을 호환할 수 있고, 뜨거운 냄비를 옮길 때 유용한 실리콘 손잡이까지 세트로 선보인다.

이마트24, 캠핑 필수템 '조선토치' 앱(APP) 예약 판매

이마트24는 18일부터 모바일 앱(APP) 예약구매를 통해 캠핑족 필수 아이템인 '휴대용 토치'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판매하는 휴대용 토치는 캠핑족들이 직화 요리나 불을 피울 때 사용하는 필수 아이템이다. 이마트24와 국내 라이터 업체 기획으로 개발된 상품으로, 9000원이다.

인크루트, '60분에 끝내버리는 국민건강보험공단 합격전략' 취업특강 진행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는 18일 오후 4시부터 '60분에 끝내버리는 국민건강보험공단 합격전략' 유튜브 라이브 취업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현재 공공기관 채용심사관이자 SK텔레콤 CV기획팀과 한국산업인력공단 NCS 사전검토위원, 웅진씽크빅 인사팀 등을 역임한 신지혜 강사가 맡는다. 특강은 강의와 질의응답 각각 1시간씩 총 2부로 나눠 진행한다. 작년에 진행한 국민건강보험공단 채용 리뷰를 시작으로 올해 채용계획 분석과 자기소개서 작성 및 필기시험 준비 전략 등을 알려준다.

2부 질의응답에서는 참여자가 홈페이지에 남긴 사전질문을 강사가 읽고 답변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사전질문 외에도 강의 중에 질문이 있을 시 댓글로 남기면 실시간 답변해준다.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특강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18일 오후 3시까지 특강 특별 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받는다. 사전신청 완료자에게는 강의 알림 및 특강 교안집을 무료 증정한다.

BGF리테일, '포켓CU' 리뉴얼 오픈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오는 19일 멤버십 앱 '포켓CU'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포켓CU는 2018년 첫 선을 보인 이후 핫이슈 상품찾기, 와인 주문, 예약구매 등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으로, 1300만 명(지난해 말 기준)의 회원을 보유했다. BGF리테일은 이번 앱 리빌딩에 약 100억 원을 투자했다. 포켓CU를 가맹점과 고객을 보다 긴밀하게 이어주는 O4O(online for offline) 사업의 구심점으로 삼는다는 전략이다.

새로워진 포켓CU의 주요 기능은 △배달주문 △편PICK(편의점 픽업) △예약구매 △홈배송 △재고조회 △CU월렛 등으로, 오프라인 점포와 온라인 커머스의 연계성 강화에 주안점을 뒀다. 이밖에도 △CU 택배를 미리 예약 및 결제할 수 있는 택배예약 △CU 모바일상품권을 구매 또는 선물할 수 있는 CU콘 △점포별 차별화 행사가 가능한 스토어플러스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GS25, 종이 재질 적용 파우치 음료 2종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친환경 파우치 음료(이하 파우치 음료) △유어스제로레몬에이드 △유어스제로자몽블랙티 2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파우치 음료 2종에는 기존에 쓰이던 PET 소재와 알루미늄 코팅 대신 국제 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을 마친 벌목으로 얻어진 종이 소재가 적용됐다. 파우치 음료 2종에는 설탕 대신 단맛을 내는 감미료가 쓰여 제로 칼로리 음료로 구현됐다. 가격은 1000원이다.

씰리침대, 창립 141주년 기념 매트리스 2종 출시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는 창립 141주년을 맞이해 브랜드 헤리티지와 기술력이 집약된 신제품 매트리스 2종(씰리 No.141, 몰리제)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씰리 No.141(Sealy No.141)은 티타늄 소재의 BPS 코일을 사용했으며, 이중 열처리가 됐다. 특히 매트리스 2종 모두 밀도와 경도를 특화해 특허를 받은 소프트펌과 하이퍼포먼스폼을 적용했다. 

여기에 매트리스 측면과 하부를 체계적으로 감싸는 씰리 특허 기술 '유니케이스' 엣지 시스템으로 매트리스 가장자리 처짐을 방지했다. 패브릭 패턴과 컬러 역시 블루와 그레이로 구성됐다. 안티박테리아 및 안티바이러스 기능도 추가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