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팹위버’, AMUG 2022 참가…SK매직, ‘식기세척기 6인용’ 출시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도리코 ‘팹위버’, AMUG 2022 참가…SK매직, ‘식기세척기 6인용’ 출시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4.18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신도리코, '팹위버' 브랜드로 'AMUG 2022' 참가

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는 AMUG(Additive Manufacturing Users Group, 3D 프린팅 사용자 협회) 2022 전시회에 참가했다.  ⓒ신도리코
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는 AMUG(Additive Manufacturing Users Group, 3D 프린팅 사용자 협회) 2022 전시회에 참가했다.  ⓒ신도리코

2D & 3D 전문기업 신도리코는 미국 시카고에서 지난 3~7일 열린 AMUG(Additive Manufacturing Users Group, 3D 프린팅 사용자 협회) 2022 전시회에 참가해 3D 프린터 프리미엄 브랜드 '팹위버'(fabWeaver)를 홍보하고, 브랜드의 첫 번째 제품인 'fabWeaver type A530'(이하 type A530)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type A530은 워킹 프로토타입(Working Prototype) 시장을 겨냥해 런칭한 신제품으로, 디자인 목업이나 워킹 목업 작업에 최적화할 수 있도록 신도리코의 첨단 3D 프린팅 기술을 집약해 개발했다. 용융수지 압출 적층(FFF, Fused Filament Fabrication) 방식으로 개발돼 출력 안정성 및 치수 정밀도, 운영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는 게 신도리코의 설명이다. 

출력 크기는 310×310×310㎜, 출력 속도는 200㎜/s다. 7인치 컬러 터치 스크린을 탑재했으며, 옵션 적용시 2개의 노즐을 통해 자동 로딩되는 4개의 카트리지를 활용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가정의 달 한정판 안마의자 '팬텀Ⅱ 6M' 출시

바디프랜드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한정판 안마의자 '팬텀Ⅱ 6M'을 신규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팬텀Ⅱ 6M은 스테디셀러 '팬텀Ⅱ'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화이트와 베이지골드 색상 조합의 디자인에 바디프랜드만의 오리지널 기술이 더해졌다.

기존 4개에서 6개의 마사지볼로 업그레이드 된 '6-Matic' 안마모듈이 더 촘촘한 간격으로 마사지한다. 특히 사용자의 체중에 따라 탄력적으로 구동하는 체중 감응형 'XD-Flex' 안마모듈도 탑재됐다. 월 렌탈료는 월 7만4500원(59개월 렌탈약정 기준)이다.

청호나이스, 카카오 챗봇 서비스 시행

청호나이스는 고객 맞춤형 디지털 서비스 강화를 위해 카카오톡에 챗봇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청호나이스가 선보이는 챗봇 서비스는 카카오톡에서 '청호나이스' 채널을 추가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AS간편신청 △나에게 맞는 제품찾기 △셀프점검 및 자가관리 3개의 카테고리로 운영된다. 

전자랜드, 올봄 '뷰티 케어' 가전 판매 성장

전자랜드는 봄을 맞아 '뷰티 케어' 가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전자랜드가 지난 3월 1일부터 4월 10일까지 LED마스크, 리프터 디바이스 등 판매량을 조사해 이날 공개한 자료를 살펴보면 뷰티 케어 가전 카테고리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5%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자랜드는 뷰티 케어 가전이 판매 성장한 이유로 엔데믹에 대한 기대감을 꼽았다. 지난 2월부터 날씨가 풀리고 사회적 거리두기 기준이 점차 완화되기 시작하면서 직장이나 학교로 다시 돌아가는 등 소비자들의 외부 활동이 증가했고, 스스로의 외모를 다시 가꾸고자 하는 욕구가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는 분석이다.

SK매직, 초슬림 카운터탑 '식기세척기 6인용' 출시

SK매직은 초슬림 카운터탑 '식기세척기 6인용'을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시 제품은 6인용 제품으로 주방 싱크 상판 위에 올려놓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일반 제품 대비 30% 이상 줄인 초슬림 사이즈로, 상/하단 2단 트레이 분리 구조로 설계돼 최대 6인 기준 식기를 한 번에 세척할 수 있다. 또한 상/하단과 후면, 3개의 면에서 나온 총 27개의 고온의 세척수가 분사해 99.999% 살균세척한다. 

식기세척기 6인용의 판매가는 75만 원이며,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22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할인 쿠폰 적용 시, 최대 할인된 금액 49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코웨이 정수기,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7년 연속 1위

코웨이는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및 비데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는 소비자가 구매 결정 과정에서 고려하는 불안 요소를 측정해 제품 및 서비스의 안심 수준을 평가하는 조사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우수한 품질 및 서비스 경쟁력을 인정 받아 정수기 부문 7년 연속, 비데 부문 9년 연속 대상을 기록했다. 코웨이 측은 지속적인 R&D 역량 고도화 및 품질 강화를 기반으로 사용자 중심의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여 높은 점수를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