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라방, 괌 여행 상품 판매 개시…CU, 포켓몬 간식 한정 판매 [유통오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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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온스타일 라방, 괌 여행 상품 판매 개시…CU, 포켓몬 간식 한정 판매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4.19 10:5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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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갤러리아百, 한우 떡갈비 베이커리 팝업스토어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오는 28일까지 버터 파이에 한우 떡갈비가 더해진 특별한 베이커리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오는 28일까지 버터 파이에 한우 떡갈비가 더해진 특별한 베이커리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오는 28일까지 버터 파이에 한우 떡갈비를 더한 베이커리를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성수동 소재 베이커리 전문점 뚜르띠에르다. 대표 상품은 '미트파이'로 버터향이 담긴 파이에 100% 한우로 만든 담양식 떡갈비가 더해졌다. 해당 상품은 식품관 고메이494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피스 6000원, 1박스(6피스), 3만5000원이다.

NS홈쇼핑, 장애인 근로자에게 대표이사 메시지·선물 전달

NS홈쇼핑은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맞아 장애인 재택 근로자를 위한 대표이사 메시지와 선물을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상품권 선물과 메시지를 통해 장애인 근로자들에게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를 넘어 회사의 구성원으로서 역량을 발휘해 주어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NS홈쇼핑은 2009년부터 장애인 근로자를 고용하고 매년 장애인 고용률을 높여왔다. 근무환경 개선과 수당지원 및 각종 복리후생 제도마련 등 근무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해온 결과, NS홈쇼핑의 장애인 고용률은 5.29%(2021년 12월 기준)로 장애인고용법이 정한 의무고용률(민간기업기준)인 3.1%를 크게 상회하고 있다.

K쇼핑, '맘스터치 기프티쇼' 특집 라이브커머스 진행

K쇼핑은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겨냥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맘스터치 치킨을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특가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K쇼핑 라이브커머스는 지난 7월, 합병을 통해 신규 편입된 기프트 커머스 사업부문과 협업해 추진하는 콜라보 마케팅 프로젝트의 일환이며,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첫 브랜드로, 오는 20일 오전 10시 첫 론칭 방송이 진행된다.

맘스터치 후라이드싸이순살 상품을 3000개 한정 수량으로 특가 판매하며, 정상가 대비 약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방송 중 구매한 구매자의 휴대전화번호로 모바일 쿠폰이 발송되며, 근처 맘스터치 매장에 방문해 실제 상품으로 교환해 이용할 수 있다.

CJ온스타일 라이브쇼, 약 2년 만에 괌 여행 상품 판매 개시

CJ온스타일은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 해외 여행 상품 판매를 약 2년여 만에 재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1일 저녁 9시에 가족 휴양 여행 성지로 인정받는 괌 대표 호텔 힐튼과 츠바키 숙박권 및 에어텔(항공+숙박권) 패키지를 파격 혜택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이 판매하는 괌 여행 상품은 국내 대표 여행사인 모두투어가 기획한 상품으로, 호텔 숙박권 혹은 에어텔(숙박권+항공권) 옵션을 제공한다. 오는 28일부터 9월 30일 사이 투숙 가능하다. 전 일정 오전 출발하는 제주항공편이다. 방송 중 상담 신청을 남기면 추후 상담원이 연락해 가격 등의 조건을 자세히 안내해준다.

CU, 홀로그램 씰 담은 포켓몬 간식 포켓CU서 한정 판매

CU는 포켓몬 치즈너겟(420g, 9900원)과 치즈핫도그(5입, 9900원) 총 2종을 19일 14시부터 20일 자정까지 정가보다 약 20% 할인된 가격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밝혔다. 

포켓몬 치즈너겟은 체다치즈와 파마산치즈를 활용한 상품으로 너겟이 피카츄, 꼬부기, 메타몽 모양으로 만들어졌다. 치즈핫도그는 핫도그에 톡 쏘는 별 모양의 빵가루가 발려 있다. 해당 상품들에는 총 20여 종의 포켓몬 홀로그램 씰이 랜덤으로 담겨 있다. 홀로그램 씰은 수집뿐만 아니라 캐리어, 휴대폰, 다이어리 등을 꾸미는 용도로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상품 구매 방법은 포켓CU 내 예약구매 탭에서 상품 픽업 점포를 지정한 뒤 결제하면 된다. 예약 상품은 구매 시 지정한 점포에서 오는 24일부터 수령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푸드서비스 전문가 과정 개설

CJ프레시웨이는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과 임직원 대상 푸드서비스 전문가 과정을 개설,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4일 CJ프레시웨이는 연세대학교 상남경영관에서 푸드서비스 전문가 과정인 'MFS(Master of Food Service) 코스' 1기 입과식을 진행했다. 해당 코스는 CJ프레시웨이와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이 공동 설계한 대학원 커리큘럼에 준하는 산학협력 교육 과정으로, 푸드서비스 사업부문 최고인재 양성을 위해 마련됐다. 교육과정은 총 24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며 △메뉴상품개발(영양사) △푸드스타일링(조리사) △고객 서비스와 트렌드(서비스) 등 직무별 맞춤화된 전문과목과 사업 전반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공통과목으로 나뉜다. 

공통과목에는 경영학, 인문학 분야를 비롯해 푸드테크, ESG, 글로벌 트렌드 등 산업 전반에 걸쳐 지식과 경쟁력을 함양할 수 있는 다양한 과정이 포함됐다. CJ프레시웨이 임직원으로 구성된 교육생들은 앞으로 12주에 걸쳐 연세대 교수진, 업계 전문가 등과 함께하는 강의 교육과 푸드서비스 사업 솔루션을 도출을 목표로 하는 팀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이론 및 실무 역량을 높일 계획이다.

GS25, '오프블랙 핑크캐모마일바·오프블랙 허니자몽블랙티바' 출시

GS25는 오는 20일에는 '오프블랙 핑크캐모마일바', 27일에는 '오프블랙 허니자몽블랙티바'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오프블랙 핑크캐모마일바는 리치, 애플, 캐모마일티를, 오프블랙 허니자몽블랙티바는 벌꿀, 자몽퓨레, 얼그레이티를 블렌딩해 제조했다. 상품에는 '오프블랙' 고유의 블렌딩 레시피를 사용했다. 또한 포장지에는 대기 환경 오염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친환경적 인쇄 기술을 사용했다. 가격은 각 1500원이다.

세븐일레븐, 식물성 원재료로 만든 '그레인그레잇' 5종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식물성 원재료를 활용한 '그레인그레잇'(Grain Great) 브랜드 신상품 5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그레인그레잇은 주재료인 대두(그레인)와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흘러나오는 감탄사(그레잇)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이름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그레인중화덮밥&만두'(4900원), '그레인마요유부초밥'(4200원), '그레인마요삼각'(1200원), '그레인전주비빔삼각'(1200원), '그레인볼로네제버거'(3500원) 등이다.

이마트24, 주류 전문 편의점 1호점 오픈

이마트24는 주류 전문 편의점 1호점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주류 전문 편의점 1호점은 기존 주류특화매장으로 운영되고 있던 이마트24 강동ECT점 리뉴얼을 통해 매장의 1/3을 700여 종의 주류와 안주류로 채웠다. 주류 전문 편의점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1만원 이하 주류부터 30만~60만 원대 와인/위스키, 1~2만 원대 프리미엄 수제맥주/전통주 등 상품들까지 다양한 종류와 가격대로 구성됐다. 향후 고객들이 찾는 상품을 리스트업 해 상품 구색을 변경하며 트렌드를 반영하고 이끌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다양한 상품 구비와 함께 주류 특성상 제대로 된 관리가 중요한 만큼, 와인 소믈리에 점장이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매장을 관리하고 고객에게 상품을 추천하는 역할도 담당한다.

공영라방, 우리밀 '위캔쿠키' 판매

공영라방은 '장애인의 날'을 맞아 오는 20일 오후 5시 '위캔쿠키'를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위캔쿠키를 생산하는 사회복지법인 위캔은 2001년 '우리는 할 수 있다'는 믿음을 모토로 문을 연 장애인 기업이다. 위캔쿠키는 100% 우리밀과 원유버터를 사용한다. 또한 동물복지 유정란, 무농약 유자청, 제주레몬, 로즈마리, 딸기·녹차분말 등 국내산 재료를 HACCP 등의 검증을 마친 위생적인 공정시설과 과정을 통해 생산한다. 

공영라방은 쿠키 판매량 제고를 위해 최저가로 선보인다. △우리밀 3종세트 1만1500원, 6종세트 2만1900원, 9종세트 3만900원이다. 특히 장애인의 날을 맞아 공영라방과 TV홈쇼핑에서 20일 하루 동안 원데이 수어방송을 진행한다. 

이케아 코리아, 가구 배송 서비스 요금 낮춘다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는 19일부터 새로운 배송 서비스 요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케아 코리아는 배송 서비스 요금 개편을 통해 온·오프라인 주문에 관계없이 배송지 기준으로 동일한 가구 배송비를 적용한다. 기존 오프라인 4만9000원, 온라인 5만9000원이었던 가구 배송비는 최대 50% 낮아진다. 서울, 부산, 인천, 경기(일부 지역 제외1) 지역에는 2만9000원, 제주를 제외한 나머지 지역에는 3만90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된다.

주유소 픽업 서비스 요금도 1만9000원에서 9000원으로 낮아진다. 이케아 코리아는 지난해 10월부터 GS칼텍스와 협력해 6개 지역에서 주유소 픽업 서비스를 시범 운영해왔으며, 최근 11개 지역2으로 서비스를 확대했다. 주유소 픽업 서비스는 모든 온·오프라인 주문 대상으로 이용 가능하며, 앞으로도 이케아 매장이 없는 지역을 중심으로 서비스를 확장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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