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 유튜브, 생활 밀착형 콘텐츠로 ‘화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한라이프 유튜브, 생활 밀착형 콘텐츠로 ‘화제’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4.1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신한라이프 제공
신한라이프가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주방 정리', '골린이', '자동차 꿀팁'에 이어 이번에는 '라면'을 활용한 해외 미식 라면 레시피를 새롭게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신한라이프 제공

신한라이프가 자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주방 정리’, ‘골린이’, ‘자동차 꿀팁’에 이어 이번에는 ‘라면’을 활용한 해외 미식 라면 레시피를 새롭게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작년 7월 신한라이프 출범과 함께 론칭한 신한라이프 유튜브는 단순히 회사의 홍보를 위한 콘텐츠를 벗어나 고객이 공감하고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라이프 공감 콘텐츠’ 채널을 지향하고 있다.

변화에 힘입어 신한라이프 유튜브 채널은 MZ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으며 현재 2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그 중 ‘라이프로그’는 전문가가 출연해 실생활에서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어 총 조회수 19만 회에 이를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라이프로그 해외 미식라면 편에서는 지난해 ‘석천이네 홍밥’에서 MC로 호흡을 맞췄던 특별 게스트 홍석천과 왁스가 출연해 팔도의 틈새라면을 활용한 ‘똠양 라면’과 꼬꼬면을 활용한 ‘미소라멘’을 재현했고, 라이프로그의 MC 서세명은 틈새라면과 꼬꼬면을 섞어 매콤한 ‘까르보나라 라면’을 선보였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최근 해외 여행이 어려워 집에서도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라면으로 해외의 맛을 느끼도록 해외 미식 라면 레시피를 준비했다”며 “누구나 집에 있는 흔한 라면을 해외 미식라면으로 거듭날 수 있게 하는 특별한 레시피를 신한라이프 유튜브 채널 ‘라이프로그’에서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