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7개 수상…LF, ‘리복’ 국내 판권 확보 [패션뷰티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7개 수상…LF, ‘리복’ 국내 판권 확보 [패션뷰티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4.19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사진자료] 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 2022’ 7개 본상 수상
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 2022’ 7개 본상 수상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iF 디자인 어워드’ 7개 본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은 세계적인 디자인 대회 ‘iF 디자인 어워드 2022’에서 7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아모레퍼시픽은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에서 ‘미래기술 콘텐츠 Art & Science’, 패키지 디자인 부문 ‘라네즈 워터뱅크’, ‘라네즈 네오 파운데이션’,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포텐셜 크림’, ‘한율 빨간쌀 진액 스킨 리미티드 에디션’과 ‘아윤채’, 공간 디자인 부문 ‘설화수 북촌 플래그십 스토어, 설화수의 집’이 수상했다.

이중 미래기술 콘텐츠 Art & Science는 아모레퍼시픽 연구소를 기반으로 창출한 16개의 기술을 개념화하고 재해석해 고객이 쉽고 매력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직관적 형태로 구현하고 예술성을 담은 3D 모션그래픽으로 표현한 게 특징이다. 기술에 대한 고객들의 흥미와 호기심을 높이고 온·오프라인 매체에 다양한 적용이 가능하도록 제작했다는 게 아모레퍼시픽의 설명이다.

LF, ‘리복’ 국내 판권 확보

LF는 어센틱브랜즈그룹(Authentic Brands Group, ABG)과 ‘리복’(Reebok)의 국내 판매권·영업권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리복의 상품 라이선스·국내 영업에 대한 권한을 획득한 LF는 홀세일(B2B)과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브랜드를 운영할 계획이다. ABG와의 긴밀한 협력을 바탕으로 의류부터 신발, 가방, 모자, 굿즈, 유아동복까지 국내 고객 니즈에 최적화된 폭넓은 상품군을 구성해 스포츠 웨어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 시킨다는 목표다.

나아가 남성복·여성복·액세서리·골프웨어에 이어 급성장하는 스포츠 웨어를 브랜드 포트폴리오의 핵심 축으로 삼아 패션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휠라, 배우 최현욱 ‘러브 테니스’ 화보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배우 최현욱, 매거진 앳스타일 5월호와 함께한 '러브 테니스'(LOVE TENNIS) 화보를 19일 선공개했다.

배우 최현욱은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문지웅 역으로 주목받은 신예 스타다. 최현욱은 초록빛 테니스 코트를 배경으로 휠라의 대표 테니스웨어 '화이트라인'(WHITE LINE)을 필두로 다양한 휠라 아이템을 착용, 본인만의 청량미 넘치는 스타일로 연출했다.

휠라 대표 테니스 아이템인 화이트 피케 티셔츠와 하프팬츠를 착용, 스포티한 무드를 자아내는가 하면 운동 전후는 물론 코트 밖 데일리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테니스 그래픽 티셔츠 등도 소화했다. 여기에 올해 휠라 주력 슈즈인 ‘코트라이트’, ‘유니 코트디럭스’ 등 테니스에서 영감을 얻은 슈즈를 비롯해 휠라만의 감성이 담긴 의류, 용품을 함께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봄·여름 테니스 패션을 제안했다.

LG생활건강, ‘비욘드 프로페셔널 디펜스 라인’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두피와 모발 고민을 모두 관리해주는 ‘프로페셔널 디펜스’ 라인에 비건 처방을 적용한 리뉴얼 제품을 19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샴푸, 트리트먼트, 샴푸 리필형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처방으로 전 제품이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받았다. 특허받은 체취 마스킹 향료를 함유해 정수리 냄새를 효과적으로 마스킹해주고, 믹스 베리향과 달콤한 플로럴 향이 어우러진 향이 특징이다.

비욘드의 대표 중지성용 데일리 샴푸인 ‘프로페셔널 디펜스 샴푸’는 탄탄한 두피와 모발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비건 비오틴™ 성분을 담고, 베리류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2배로 증량한 올인원 비건 샴푸로 새롭게 선보였다. 함께 리뉴얼된 ‘프로페셔널 디펜스 트리트먼트’는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는 데일리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