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라방, ‘캠핑 특집전’ 진행…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주문고객 급증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공영라방, ‘캠핑 특집전’ 진행…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주문고객 급증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4.2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공영라방, 5부작 '캠핑 특집전' 진행

공영라방은 캠핑장비와 먹거리 등 캠핑상품을 연이어 판매하고, 캠핑장 현장 생중계까지 선보이는 5부작 '캠핑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공영라방
공영라방은 캠핑장비와 먹거리 등 캠핑상품을 연이어 판매하고, 캠핑장 현장 생중계까지 선보이는 5부작 '캠핑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공영라방

공영라방은 캠핑장비와 먹거리 등 캠핑상품을 연이어 판매하고, 캠핑장 현장 생중계까지 선보이는 5부작 '캠핑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 연천군에 위치한 캠핑장에서 생중계 방식으로 오는 27일 오전 11시부터 5차례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1부(11시, 이하 방송시간)미미네 국물떡볶이 △2부(12시)완도 활전복 △3부(16시)그리들 세트 △4부(17시)크레모아 브랜드 모음전 △5부(18시40분)홍천한우 투플러스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야외에서 펼치는 캠핑 감성'을 콘셉트로, 인기 캠핑상품 판매는 물론, 전문 쇼호스트들의 쿡방·먹방 도전, 캠핑장 현장 진행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락앤락 인테리어 쿡웨어 슈트 IH, 2022 레드닷 어워드 수상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쿡웨어 '슈트 IH' 시리즈가 2022 레드닷 어워드(Red Dot Award 2022)에서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락앤락 슈트 IH 시리즈는 감성 인테리어 쿡웨어로, 깔끔한 직선형 디자인과 파스텔톤의 민트, 핑크 컬러가 특징이다. 외적인 미관뿐 아니라 사용자 편의를 배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도 높이 평가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편수 냄비와 프라이팬은 같은 사이즈의 제품 대비 3cm 짧게 손잡이를 디자인해 3구 인덕션에서 조리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뚜껑 노브와 냄비 손잡이에 감성적인 세이프(safe) 라인을 적용했고, 바디 라인은 위로 올라갈수록 넓어지는 직경으로 조리할 때와 음식을 덜 때 편리하다. 

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주문고객 2배 늘어

롯데홈쇼핑은 지난 21일부터 초대형 쇼핑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통해 외출 수요를 겨냥한 상품과 행사를 선보인 결과, 5일 동안(지난 21~25일) 주문고객이 엔데믹 이전 대비 2배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4회차를 맞는 이번 대한민국 광클절은 2020년 이후 매회 110억 원의 쇼핑 지원금 제공, 5000억 원 규모 행사 물량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행사 5일 만에 주문건수 90만 건을 돌파했으며, 방문자수는 엔데믹 이전(1~3월) 평균 대비 25%, 주문고객은 2배 증가했다. 명품·잡화와 패션, 뷰티 주문건수도 10~40% 증가했다고 롯데홈쇼핑은 부연했다.

갤러리아百, 가정의달 맞이 다채로운 쇼핑 행사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5월 가정의 달을 겨냥해 이를 테마로 한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명품관에서는 갤러리아 직영 편집샵 '갤러리아 기프트샵'에서 '가정의 달' 테마존을 마련, 영국 프리미엄 우드 토이 브랜드 '르토이반'을 선보인다. 갤러리아 광교에서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백화점 앞 보행광장에서 오는 29일부터 5월 8일까지 '어린이 열차'를 운영한다. 또한 5월 5일까지 유아동 브랜드 한정 사은행사를 진행, 브랜드 합산 20만 원 이상 구매시 1만 G캐시를 적립해준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프리미엄 키즈 셀렉숍 리틀그라운드 매장에서 오는 5월 8일까지 어린이날 특집전을 진행, 일부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갤러리아는 지점별 상품 행사 외에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마일리 로고 탄생 50주년을 맞아 해당 로고를 테마로 한 매장 연출과 온라인 이벤트 등으로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마케팅을 진행한다.

현대百, 종이 영수증 '제로화' 나선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7일부터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백화점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등 8개 아울렛 등 전국 24개 전 점포에서 '전자 영수증 우선 발급'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고객이 상품 구매시 H포인트를 적립 및 사용하는 경우 종이 영수증 발급은 중단되며, 현대백화점 통합 멤버십 H포인트나 현대백화점 앱을 통해서 전자 영수증만 제공된다. 적용 대상은 H포인트 회원(약 1200만 명)이며, 연내 대상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현대백화점은 H포인트나 현대백화점 앱이 설치돼 않아 전자 영수증 발급을 받을 수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앱 설치 메시지 발송, 전자 영수증 우선 발급 서비스의 장점 설명을 통한 참여 유도 등을 추진할 방침이다. 

CJ온스타일 식품 PB '오하루', 디저트 맛집 '읍천리382'와 미숫가루 론칭

CJ온스타일의 식품 브랜드 오하루 자연 가득은 유명 디저트 카페 읍천리382와 '읍천리 미숫가루'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읍천리382는 대구에 본점을 둔 디저트 카페다. 대표 메뉴는 미숫가루로 전통 제조 방식을 따라 옛 미숫가루의 구수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CJ온스타일과 읍천리382가 함께 만든 읍천리 미숫가루는 카페의 노하우가 담겨있는 제품이다. 세척과 침지, 증숙, 건조 등 정성스러운 7단계의 제조 과정을 거쳐 특유의 고소한 풍미를 살렸다. 아울러 보리, 현미, 검정콩 등 12가지 국내산 곡물이 골고루 담겼다. 

읍천리 미숫가루는 오는 28일 오후 4시 30분 CJ온스타일에서 생방송으로 첫 소개되며 방송 중 구매 시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8일 하루 동안 서리태 맷돌 두유, 국내산 맛밤 등 오하루 자연가득 상품을 2회 혹은 10만 원 이상 구매 시 4만 원 상당의 유기농 새싹보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