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2 그린스타·이노스타’ 석권…SK매직, ‘올인원플러스 직수 얼음정수기’ 등 출시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2022 그린스타·이노스타’ 석권…SK매직, ‘올인원플러스 직수 얼음정수기’ 등 출시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4.27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2022 그린스타·이노스타' 석권

코웨이는 노블 정수기를 비롯한 10개 제품이 한국경영인증원(KMR)에서 주관하는 '2022 그린스타·이노스타'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노블 정수기를 비롯한 10개 제품이 한국경영인증원(KMR)에서 주관하는 '2022 그린스타·이노스타'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노블 정수기를 비롯한 10개 제품이 한국경영인증원(KMR)에서 주관하는 '2022 그린스타·이노스타'에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한국경영인증원(KMR)이 발표하는 그린스타·이노스타 인증은 소비자 리서치를 통해 상품의 품질, 디자인, 사용자 환경 등 다양한 요소에서 친환경성과 혁신성을 평가해 부문별 우수 상품 및 서비스를 선정하는 제도다.

친환경 제품에 대해 평가하는 그린스타에는 코웨이 노블 정수기, 노블 인덕션,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 등 7개 제품이 선정됐다.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성을 평가하는 이노스타에는 듀얼클린 가습공기청정기, 아이콘 정수기 등 3개 제품이 선정됐다.

SK매직, '올인원플러스 직수 얼음정수기' 등 출시

SK매직은 신모델 '올인원플러스 직수 얼음정수기'와 새로운 색상의 올인원 직수 정수기, 스스로 직수 정수기를 잇따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이번 출시한 올인원플러스 직수 얼음정수기는 '올인원 직수 얼음정수기'의 22년형 모델로 성능과 디자인 모두 업그레이드됐다. 정수된 물을 담아 보관하는 탱크형 방식이 아닌 냉·온·정수는 물론 얼음까지 모두 '올(All)-직수시스템'을 적용했다. 특히 물이 흐르는 직수관부터 얼음을 얼리는 제빙봉까지 모두 오염, 부식, 세균에 강한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했다.

새로운 컬러의 직수 정수기도 출시한다. SK매직만의 디자인 철학이 담긴 '네츄럴 모노크롬'(Natural Monochrome)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색상은 △화이트 △베이지 △코랄핑크 △딥 그린 총 4종으로 구성했다.

전자랜드, 최근 3년 중 4월 에어컨 판매량 최대

전자랜드는 올해 4월 에어컨 판매량이 최근 3년 동안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전자랜드가 지난 4월 1일부터 24일까지 에어컨 판매량을 조사해 이날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해당 기간 에어컨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24% 증가했다. 이는 2020년 같은 기간과 비교했을 때도 49% 늘어난 수치다. 

또한 같은 기간 선풍기 및 서큘레이터 판매량 역시 40% 확대되는 등 올해 4월 냉방 가전의 판매량이 전체적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자랜드는 냉방 가전 판매가 늘어난 원인으로 이른 더위가 찾아온 점을 꼽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