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이지혜와 ‘조 말론 런던’ 라방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면세점, 이지혜와 ‘조 말론 런던’ 라방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2.04.2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롯데면세점이 '관종언니 이지혜가 제안하는 조 말론 런던' 단독 라이브 커머스를 오는 28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이 방송인 이지혜와 '조 말론 런던' 단독 라이브 커머스를 오는 28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은 해외여행객 면세쇼핑 수요를 잡기 위해 방송인 이지혜, 조 말론 런던과 함께 ‘LDF LIVE’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관종언니 이지혜가 제안하는 조 말론 런던’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는 28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약 1시간 동안 이뤄질 예정이다. 방송인 이지혜가 메인MC를 맡고 롯데면세점이 새롭게 선발한 LDF 쇼호스트 2명이 보조를 맞춘다.

이를 통해 롯데면세점은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의 제품들을 소개한다. 베스트 상품 중 하나인 ‘잉글리쉬 페어 앤 후리지아’ 라인 향수와 디퓨저, 바디 앤 핸드워시 등을 선보인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실시한다. 생방송 중 조 말론 런던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무착륙항공권을 제공한다. 또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조 말론 런던 코롱을, 15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겐 코롱과 미니캔들을 선착순 증정한다.

면세품을 구매하지 않고 라이브 커머스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행사도 마련됐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6월 30일까지 ‘명품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LDF LIVE 방송일 오후 8시부터 자정 사이에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신규 가입 혹은 휴면 해제를 마친 고객 1명을 추첨해 프랑스 모던 주얼리 ‘프레드(FRED)’ 목걸이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방식이다. 방송 당일 실시간 퀴즈 이벤트도 예정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롯데면세점이 지난 22일부터 선보인 ‘Travel is coming’ 프로모션의 첫 번째 라이브 방송이다. 롯데면세점은 앞으로 내국인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라이브 커머스를 시리즈로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롯데면세점은 해외 유명 브랜드, 셀럽들과 협업한 라이브 방송 기획전을 준비하고 있다”며 “오랜만에 떠나는 해외여행에 앞서 고객들이 즐거운 면세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