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5월 맞아 다양한 TOUCH 할인 이벤트 진행 [카드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카드, 5월 맞아 다양한 TOUCH 할인 이벤트 진행 [카드오늘]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4.28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 아트페어 ‘더프리뷰 성수’ 28일 오픈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TOUCH(터치) 혜택 이용방법ⓒ롯데카드 제공
TOUCH(터치) 혜택 이용방법ⓒ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 5월 맞아 다양한 TOUCH 할인 이벤트 진행

롯데카드가 5월을 맞아 다양한 TOUCH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TOUCH' 서비스는 고객의 성향과 소비 패턴, 선호 가맹점 등을 분석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서비스다. 고객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이나 홈페이지 TOUCH 서비스에서 마음에 드는 혜택을 터치완료 후 결제하면 자동으로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먼저, 봄철 여행객을 위해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투어비스에서 7만 원 이상 결제 시, 특가 할인과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제주패스 렌터카’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렌터카를 예약하면 10%를 즉시 할인해주며 최종 결제금액이 5만 원 이상일 때는 5%를 추가 할인해준다.

골프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TOUCH 혜택도 있다. 5월 한달 동안 더라운지멤버스 제휴 골프장에서 아메리카노 커피 4잔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5월 15일부터 6월 14일까지는 카카오 프렌즈 아카데미에서 30만 원 이상 결제 시 5%를 3만 원까지 할인해준다.

또한 반려동물을 기르는 펫족을 위한 TOUCH 혜택으로, 5월 내 반려동물 플랫폼 어바웃펫에서 4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할인 혜택과 5월 4일부터 29일까지 전국 동물병원과 애견센터 업종에서 3만 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이 밖에도,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인기 크리에이터 브랜드가 모인 ‘젤리크루’ 에서 1만2000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고, 5월 1일부터 27일까지 앱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2000원을 할인해준다. 5월 13일부터 29일까지 티몬/쿠팡/위메프에서 5만 원 이상을 앱카드 결제 시 15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5월 16일부터 31일까지 롯데아울렛 3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5월을 맞아, 고객의 다양한 소비패턴에 맞는 TOUCH 혜택들을 마련했다”며, “원하는 TOUCH 쿠폰을 터치완료 해두면 번거로움 없이 알아서 할인을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고 말했다.

 

더 프리뷰 성수ⓒ신한카드 제공
더 프리뷰 성수ⓒ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 아트페어 ‘더프리뷰 성수’ 28일 오픈

신한카드는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아트페어 ‘더프리뷰 성수 with 신한카드’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더프리뷰 성수는 오후 8시까지 개방되며 신한카드로 작품 결제 시 최대 5개월 무이자 할부와 5% 캐시백 등 서비스를 제공해 콜렉터들의 편의를 대폭 강화했다.

네이버 예매와 온라인 아트플랫폼 마이아트플렉스 앱을 통해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으며 신한카드로 결제 시 정상가 2만 원에서 30% 할인 된다.

4월 27일 VIP를 위한 오프닝전으로 시작된 더프리뷰 성수는 53개 갤러리와 275명의 신진 작가들이 참여한다. 1999년생 최연소 작가를 비롯해 90년대생 작가들이 대거 아트페어에 데뷔하고 기성 작가들도 신작을 앞세워 미술계의 최신 트렌드를 소개한다.

더프리뷰 성수에서는 부스 전시 외에도 설치 작업 소개, 애니메이션 영화 상영, 퍼포먼스 공연 등 특별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갤러리들이 직접 강연자로 나서 생생한 미술현장의 경험을 전하는 ‘더프리뷰 토크’도 진행한다. 더프리뷰 토크의 모든 강연은 이러닝 플랫폼 그로우를 통해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아울러, 신한카드 제휴사인 '마세라티'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아트 콜라보를 선보이고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와의 환경사랑 캠페인도 열린다. 패션 브랜드 'SJYP' 스페셜 부스와 MZ세대를 중심으로 대세 콘텐츠로 자리매김한 ‘잔망루피’ 콜라보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한 전용 부스도 마련돼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어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 마이아트플렉스 앱에서 더프리뷰 성수 참가 갤러리와 출품작을 확인할 수 있다.

전시 공간을 독자적으로 확보하기 어려운 신진 작가들의 작품을 한 데 모아 전시회를 개최하는 한편, 더프리뷰 성수는 갤러리들이 부담없이 참가할 수 있도록 부스비를 대폭 낮췄다. 이는 새로운 작가를 발굴하고 양성하는 갤러리의 역할을 강조해 예술계의 역량을 강화하고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겠다는 신한카드의 ESG 전략과 일치한다. 

또한 고객 초청 행사 진행, MZ세대 타켓 마케팅 부스 설치와 모바일을 통한 판매 채널 확대 등 신한카드의 브랜드 파워와 마케팅 경험을 활용해 행사 운영을 전담해 갤러리와 작가는 작품에만 집중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