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오브제컬렉션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오브제컬렉션 출시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2.04.29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오브제컬렉션 듀얼 정수기…베이지·화이트·브라운·블랙 등
고온수 살균 추가로 위생 강화…필터·직수관 자동 주1회 살균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LG전자는 고온살균으로 위생을 강화하고 미적 가치를 더한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오브제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고온살균으로 위생을 강화하고 미적 가치를 더한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오브제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고온살균으로 위생을 강화하고 미적 가치를 더한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오브제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는 본체를 싱크대 아래 설치하고 출수구만 외부에 노출하는 빌트인 타입으로,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것이 장점이다. 신제품은 전문가가 컬러를 엄선한 오브제컬렉션 라인업으로, △솔리드 베이지 △솔리드 크림 화이트 △솔리드 클레이 브라운 △솔리드 블랙 등 색상이 적용됐다. 

신제품엔 정수기 전 구간을 고온수로 살균해주는 ‘고온살균 기능’이 추가돼 위생을 강화했다. 물을 걸러주는 필터부터 직수관까지 주1회 고온으로 살균돼, 세균이나 물때 걱정 없이 정수기 내부를 관리할 수 있다. LG전자 시험 결과, 신제품의 고온살균 기능은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을 99.99% 제거했다. 

고객은 ‘LG 씽큐’ 앱을 통해 △정수기 △광파오븐 △식기세척기를 동시 연동시킬 수 있다. 앱에서 광파오븐 레시피를 선택한 후 전송버튼만 누르면, 정수기는 적당한 물의 양을 자동으로 맞추고 식기세척기는 최적의 코스를 자동 설정한다. 고객은 또한 앱을 통해 정수기의 △고온살균 이력 △필터 교체시기 △물 사용량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의 월 이용료(5년 계약 기준)는 매니저 방문주기에 따라 4만4900원에서 4만6900원 선이다. 고객이 제품만 렌탈할 경우, 월 사용료는 4만2900원이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전무는 “차별화된 위생과 편리함은 물론, 주방의 아름다움을 더하는 신제품을 통해 다른 오브제컬렉션 라인업들과 시너지를 내며 고객가치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