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디지털전환·로봇 업무협약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디지털전환·로봇 업무협약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2.05.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클로이 로봇 솔루션으로 호텔 서비스 디지털 전환 가속화
한화리조트 동부산점 포함 해운대·용인·제주에 LG 로봇 공급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LG전자는 공간 맞춤형 로봇 솔루션으로 호텔 서비스의 디지털 전환(DX)을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공간 맞춤형 로봇 솔루션으로 호텔 서비스의 디지털 전환(DX)을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공간 맞춤형 로봇 솔루션으로 호텔 서비스의 디지털 전환(DX)을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3일 서울 여의도 한화생명빌딩에서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 ‘호텔 서비스 분야 디지털 전환 고도화를 위한 기술 교류 및 LG전자 로봇 솔루션 적용’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LG전자는 한화리조트 동부산점을 시작으로 △해운대 △용인 △제주 소재 호텔·리조트 지점에 LG 클로이 로봇을 공급할 예정이다.

앞서 LG전자는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에 LG 클로이 서브봇과 가이드봇을 공급, △호텔 안내 △주변 관광지와 쇼핑 정보 제공 △다국어 통역 △비대면 배송 서비스 등 호텔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한 바 있다. 

LG전자는 △호텔 △리조트 △레저 △F&B(식음료) 등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고, LG만의 고도화된 로봇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장익환 LG전자 BS사업본부장은 “이번 협업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다양한 공간에 최적화된 LG전자의 맞춤형 로봇 솔루션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