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가정의 달 ‘노블 인덕션’ 프로모션 진행…청호나이스, 매트리스 프로모션 실시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가정의 달 ‘노블 인덕션’ 프로모션 진행…청호나이스, 매트리스 프로모션 실시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5.04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매직, '올파워 인덕션' 신규 색상 2종 추가 출시

SK매직은 지난해 9월 선보인 '올파워 인덕션'의 신규 색상 2종을 추가로 선보이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오는 8일까지 할인 및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은 지난해 9월 선보인 '올파워 인덕션'의 신규 색상 2종을 추가로 선보이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오는 8일까지 할인 및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SK매직

SK매직은 지난해 9월 선보인 '올파워 인덕션'의 신규 색상 2종을 추가로 선보이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오는 8일까지 할인 및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블랙 색상에 이어 오는 9일 추가 출시되는 신규 컬러는 미스티 라이트와 로사  콜로라도 총 2종이다. 특히 생활 얼룩이 발생하더라도 눈에 잘 띄지 않는 독일 SCHOTT사 본사에서 직생산한 클리어트랜스 글라스가 적용됐다.

올파워 인덕션은 3개의 화구에서 모두 강력한 3300W 이상의 최고화력을 제공한다. 인덕션 핵심 부품인 IH코일은 사각형 '풀 인덕션 코일'을 적용, 사각지대 없이 3개의 화구에서 화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래퍼 베이식과 소비자 참여 랩 오디션 진행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8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서 오후 2시부터 '하이마트로 와 쓸어담아 랩 오디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장에서 즉석 랩을 선보이고, 미션 난이도에 따라 상금을 증정하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다.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4' 우승자 래퍼 베이식이 심사 위원으로 참여한다. 미션은 상중하 3단계로 구성한다. 참가자는 미션 중 하나를 선택해 랩을 하면 된다. 상중하 난이도에 따라 현금 5만 원, 3만 원, 1만 원을 즉시 지급한다. 

난이도 '상'은 20초간 프리스타일 랩에 도전하면 된다. 난이도 '중'은 15초간 '쓸어담아' 랩을 하면 된다. 쓸어담아 랩은 지난 2월 래퍼 베이식과 협업해 제작한 음원 '하이마트로 와' 노래 가사다. 롯데하이마트로 와서 제품을 구매하라는 내용이다. 난이도 '하'는 정확한 발음으로 도전 문구를 20초간 읽으면 된다. 도전 문구는 당일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랜드, 5월 한 달간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 세일' 진행

전자랜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 세일'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소비자들이 올여름 폭염에 대비할 수 있도록 '에어컨·냉장고 페스타'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는 주요 제조사의 행사 모델 에어컨과 냉장고를 삼성 제휴 카드와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 시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일부 행사 모델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모델에 따라 추가 캐시백도 증정한다. 

전자랜드는 삼성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한 제휴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카드 회원 중 전자랜드 행사 문자메시지를 수신한 고객이 삼성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1만 원 상당의 사은품과 구매 금액대별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코웨이, 가정의 달 맞이 '노블 인덕션'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는 오는 6월 말까지 '노블 인덕션 프리덤'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뜨거운 불 없이 쾌적하게 요리할 수 있고 청소 등 관리가 간편한 코웨이 전기레인지의 편의성과 혁신 기술력을 전하고자 마련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신제품 노블 인덕션 프리덤 전체 모델이다. 6월 말까지 노블 인덕션을 신규 렌탈 시 약정 기간 동안 3개월간(1, 13, 25회차) 렌탈료를 면제해준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웨이 제품을 2개 이상 한번에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구매 요금제와 중복 적용된다. 코웨이 전기레인지와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등을 함께 신청 시 렌탈등록비 10만 원이 면제되며 신규 렌탈 고객은 5%, 재렌탈 고객에게는 3% 렌탈료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청호나이스, 가정의 달 맞이 매트리스 프로모션 진행

청호나이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달 간 '매트리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프로모션 품목은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전 제품이며, 일시불 구매고객이 케어서비스(2년 기준)를 추가 가입하면 매트리스 구매가격을 40% 할인 받을 수 있다.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4개월에 한번 위생 전문가인 청호 케어마스터가 방문해 전문 장비로 7단계의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케어서비스 비용은 월 7700원(슈퍼싱글, 12개월 약정 기준)부터 이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