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2022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 S8’ 론칭…코웨이, ‘휠체어농구단’ 공식 출범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신일, ‘2022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 S8’ 론칭…코웨이, ‘휠체어농구단’ 공식 출범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5.0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위닉스, 11번가 '쇼핑축제 블라썸 브랜드 TOP 100' 전제품 20% 할인 진행

종합생활가전 위닉스는 오는 11일까지 '11번가 쇼핑축제 블라썸 브랜드 TOP 100' 프로모션을 통해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위닉스
종합생활가전 위닉스는 오는 11일까지 '11번가 쇼핑축제 블라썸 브랜드 TOP 100' 프로모션을 통해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위닉스

종합생활가전 위닉스는 오는 11일까지 '11번가 쇼핑축제 블라썸 브랜드 TOP 100' 프로모션을 통해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제습기, 서큘레이터와 공기청정기, 건조기, 세탁기, 가습기, 공기청정기필터 등 전품목이다. 추가 혜택으로 프로모션 제품은 20% 할인과 함께 무료배송, 신용카드 무이자할부 혜택이 적용 된다. 

롯데하이마트, '하이마트로 가요, 핫트콘서트 for U' 선봬

롯데하이마트는 2022년 '하이마트로 가요, 핫트콘서트 for U' 1편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이마트로 가요(GO)와 대중음악을 뜻하는 가요가 동음이의어라는 점을 활용해 작명한 랜선 콘서트다. 올해 하이마트로 가요, 핫-트 콘서트 For U는 고객의 일상으로 찾아간다. 1편은 5월을 맞아 결혼하는 실제 예비 부부의 결혼식장에 찾아가 축하 공연을 선물하고 영상을 제작했다. 2인조 어쿠스틱 음악 밴드 '디에이드'(구 어쿠스틱 콜라보)가 대표곡 '묘해, 너와'를 선보였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롯데하이마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에서 시청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올해 하이마트로 가요, 핫트콘서트 for U를 총 4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정 주제에 맞는 사연을 모집해 당첨자의 일상에 찾아가 콘서트를 선물한다. 2편은 소중한 사람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는 고객의 사연을 받을 예정이다. 사연은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일, '2022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 S8' 롯데홈쇼핑서 론칭

신일전자는 '2022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AIR) S8'을 출시하고 홈쇼핑 판매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첫 론칭 방송은 오는 8일 오후 3시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되며, 앞으로 15개의 홈쇼핑 채널에서 활발한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컬러테리어(컬러+인테리어)와 가전테리어(가전+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딥그린, 베이지, 라이트 핑크 등 감각적인 컬러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BLDC 모터가 탑재됐다. 스탠드형과 테이블형이 결합된 2in1 제품으로, 분리형 파이프를 이용해 높낮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이밖에도 상하좌우 회전과 16단계 풍속 조절이 가능하며, 인공지능 모드를 갖췄다.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공식 출범

코웨이는 휠체어농구단이 창단식을 갖고 공식 출범했다고 6일 밝혔다.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창단은 ESG경영 일환으로 장애인 고용 창출과 장애인 스포츠를 지원하고 휠체어농구의 장기적 발전을 위해 추진됐다. 코웨이는 선수들이 안정된 환경에서 선수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운동 용품 및 훈련 장소를 지원하고 휠체어농구단 선수 전원을 직원으로 채용해 생활 안정을 돕는다. 코웨이 휠체어농구단 초대 단장은 서울시장애인체육회 사무처장을 지낸 임찬규 단장이 맡았다. 국내 휠체어농구 선수 출신 1호 지도자인 김영무 감독이 첫 지휘봉을 잡았으며, 주장인 양동길 선수, 2021 KWBL 휠체어농구리그 MVP에 선정된 오동석 선수와 신인상을 수상한 윤석훈 선수를 비롯해 총 11명으로 구성됐다.

코웨이는 추가 선수를 영입해 전력을 보강하고 장애인 휠체어농구 종목 발전을 위해 유망주 발굴과 선수 육성에 힘쓸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