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벤츠 E클래스’ 11번가 라이브 방송…렉서스, RX 홍보대사 프로골퍼 4인과 계약 연장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더클래스 효성, ‘벤츠 E클래스’ 11번가 라이브 방송…렉서스, RX 홍보대사 프로골퍼 4인과 계약 연장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5.0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10일 강남대로 전시장에서 11번가와 함께 '벤츠 E클래스'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 더클래스 효성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10일 강남대로 전시장에서 11번가와 함께 '벤츠 E클래스'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 더클래스 효성

더클래스 효성, 11번가와 ‘벤츠 E클래스’ 라이브 방송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10일 강남대로 전시장에서 11번가와 함께 'E클래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방송은 10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가량 진행되며,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선 베스트셀링 모델 ‘E 350 4MATIC 아방가르드’를 집중 조명하며, 안전·편의 사양 등 세부 사항까지 꼼꼼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실시간 댓글을 운영, 시청자들의 궁금증 해소도 돕는다.

방송 시청자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 제공되는 별도의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시승 상담을 마친 후 계약하는 고객들은 선착순으로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 백'을 받을 수 있다. 계약 후 차량을 출고한 고객에겐 ‘LG 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을 선착순 증정한다.

렉서스코리아, RX 홍보대사 프로골퍼 4인 계약 연장

렉서스코리아는 RX 홍보대사로 활약하고 있는 △KLPGA 안지현(메디힐) △허다빈(한화큐셀) △현세린(대방건설) △KPGA 박상현(동아제약) 등 총 4명 프로골퍼에 대한 후원 계약을 올해 12월까지 연장했다고 6일 밝혔다.

렉서스코리아는 RX 홍보대사로 임명된 프로골퍼들에게 훈련·경기 참가 의전 차량으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RX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재계약한 4명의 프로골퍼들을 포함, 총 9명의 선수가 '팀 렉서스'(TEAM LEXUS)로 활동하고 있다. 이들은 렉서스 RX의 광고 모델을 비롯해 시승영상, 골프 원포인트 레슨과  프로별 셀프 인터뷰 영상 등을 통해 마케팅 활동에 참여한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최근 2022 KPGA 개막전에서 박상현 선수가 우승하는 등 팀 렉서스 선수들이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며 "올 시즌에도 선수들이 렉서스 RX와 함께 최선을 다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쌍용차,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쌍용어드벤처 별빛기행’ 성료

쌍용자동차는 지난 5일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충북 제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쌍용 어드벤처 별빛기행’ 고객 행사를 가졌다고 6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2년 넘게 중단됐던 쌍용패밀리데이(SFD) 행사를 재개한 것으로, 행사엔 오토캠핑빌리지 예약 고객 53가족, 총 200여 명이 참가했다.

쌍용차는 어린이 참가자들을 위해 △3D펜을 이용한 입체작품 만들기 △직접 그린 그림으로 나만의 머그컵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바비큐 파티와 ‘별빛 기행’을 주제로 한 야간 프로그램도 운영하는 등 즐거운 추억을 선사했다.

특히 별자리 전문가의 해설로 진행된 별빛 기행은 △5월 별자리 이야기 △스마트폰을 이용해 별자리 찾는 방법 △천체 망원경 관측 △스마트폰과 천체 망원경을 이용한 천체 사진 촬영 △스파클라를 이용한 가족 사진 촬영 등으로 구성돼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쌍용차는 지난 2018년 10월부터 쌍용차 보유 고객 전용의 오토캠핑장 빌리지를 운영하고 있다. 예약을 비롯해 자세한 내용은 오토캠핑빌리지 홈페이지나 카카오톡채널 쌍용어드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