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설리,'남장미소녀' 뽀송뽀송한 샤워신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 설리,'남장미소녀' 뽀송뽀송한 샤워신 공개!
  • 윤태 기자
  • 승인 2012.08.15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태 기자]

▲ <사진 제공 = SM C&C>

걸그룹 fx의 설리가 뽀송뽀송한 샤워신을 공개 했다.

설리는 오는 15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을 감행한 '남장미소녀' 구재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낼 예정이다.

'남장미소녀' 설리의 치열한 남고 생존기와 풋풋함이 묻어나는 설리, 민호 등의 달달한 하이스쿨 로맨스가 안방극장에 가슴 설레는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설리는 15일 첫 방송되는 '아름다운 그대에게' 1회에서 선보일 샤워신을 통해 아기 같은 뽀송뽀송함이 돋보이는 모습을 공개하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 <사진 제공 = SM C&C>

수건 한 장으로 몸을 가린 채 반짝반짝 빛나는 진주 피부를 과시하는 설리의 모습이 포착된 것. 또한 샤워에 나선 설리는 장난기 어린 모습으로 거품으로 귀여운 뿔 모양의 헤어스타일을 만드는가 하면 촉촉하게 물기를 머금은 청순한 소녀의 모습을 선보여 보는 이들을 완전히 매료시키고 있다. 전혀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우윳 빛깔 반전 매력이 설리의 다채로운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는 셈이다.


특히 거침없는 남학생들만 있는 남자체고에서 샤워에 나선 설리의 아슬아슬한 모습은 보는 이들을 조마조마하게 만들고 있다. 설리는 남학교로 위장전학을 온 뒤 처음으로 가슴 압박붕대를 풀고 남장을 해제, 용감하게 샤워에 도전한 상황. 과연 설리가 무탈하게 샤워를 끝마치고 ‘남장소녀’의 비밀을 지켜낼 수 있을지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 <사진 제공 = SM C&C>

설리의 위기일발 샤워 장면은 지난 7월 27일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아름다운 그대에게’ 세트장에서 촬영됐다. 이 날 수건 한 장 만으로 몸을 가리고 촬영장에 들어서야 했던 설리의 표정에서는 긴장한 기색이 역력했다. 아직 어린 나이에 여성 스태프들 뿐 아니라 남성 스태프들도 많은 자리에서 처음으로 과감한 노출을 해야 했던 만큼 부끄러움과 부담감이 컸던 셈. 하지만 설리는 끊임없이 마인드 컨트롤을 하며 밝은 표정으로 즐겁게 촬영에 임하려 노력했고, 스태프들은 그런 설리를 대견해했다는 후문이다.

▲ <사진 제공 = SM C&C>

제작사 측은 “설리는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를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들을 많이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팔색조처럼 변신을 거듭하며 다양한 매력을 뿜어낼 연기자 설리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싱그러운 청춘 에너지로 안방극장을 가득 채울 SBS 드라마 스페셜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청춘 트렌디 드라마는 오는 15일 첫 방송 된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