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두리랜드서 ‘비오비타’ 이벤트…동아제약, 템포 탐폰 美 FDA 승인 획득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일동제약, 두리랜드서 ‘비오비타’ 이벤트…동아제약, 템포 탐폰 美 FDA 승인 획득 [제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5.09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일동제약, '두리랜드'서 '비오비타' 이벤트 진행

일동제약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5일 경기 양주시에 위치한 테마파크 '두리랜드'에서 '비오비타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일동제약
일동제약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5일 경기 양주시에 위치한 테마파크 '두리랜드'에서 '비오비타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일동제약

일동제약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5일 경기 양주시에 위치한 테마파크 '두리랜드'에서 '비오비타 어린이날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비오비타 시리즈는 △온 가족 장 건강을 위한 '비오비타 패밀리' △어린이용 낙산·소화·유산균 '비오비타 키즈' △아기용 낙산·소화·유산균 '비오비타 배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일동제약은 행사 당일 두리랜드 내에 비오비타 부스와 포토존, 룰렛 등을 설치하고 어린이와 함께 온 가족 단위 나들이객을 맞았다. 룰렛 돌리기 게임 참가자들에겐 △비오비타 패밀리 및 비오비타 키즈 체험분 △비오비타 캐릭터 인형 △비오비타 에코백 △비오비타 물티슈 등의 경품을 증정했다.

동아제약, 템포 탐폰 美 FDA 승인 획득

동아제약은 '템포 탐폰'이 미국 FDA 승인을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승인을 통해 템포 탐폰은 글로벌 시장 진출의 기틀을 마련하게 됐다. 체내 삽입형 생리대인 템포 탐폰은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9월 내추럴 유기농 라인이 미국 FDA 승인을 획득했으며 이번에 승인받은 제품은 오리지널 순면이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아만다 밀링 영국 외교부 국무상 방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아만다 밀링(Amanda Milling) 영국 외교부 국무상(아시아 및 중동 담당 차관)이 9일 인천 송도에 위치한 삼성바이오로직스를 방문했다고 밝혔다. 아만다 밀링 국무상은 윤석열 당선인의 대통령 취임식과 관련해 영국 정부 대표 특사 자격으로 방한했다. 

아만다 밀링 영국 외교부 국무상은 존림 사장으로부터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사업 현황에 대해 소개 받은 후, 홍보관을 방문해 최첨단 바이오의약품 생산시설을 직접 확인했다. 또한 영국 정부, 기업과 추후 협력 방안 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광동생활건강, 건강기능식품 종합 온라인몰 'KD케어몰' 오픈

광동생활건강은 건강기능식품 종합 온라인몰 'KD케어몰' 오픈을 기념해 회원가입 후 첫 구매시 세계 1위 유산균 '컬처렐'을 무료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광동생활건강은 '셀프메디케이션', '헬시플레저' 등 자신의 건강을 직접 관리하기 원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KD케어몰을 구축했다. KD케어몰은 유산균 건기식부터 다이어트, 칼슘 카테고리는 물론 전통소재 기반 제품과 비타민 복합제까지 다양하고 차별화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KD케어몰은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1만 원 이상 첫 구매한 고객들은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혹은 컬처렐 키즈 패킷 한달(30일) 분을 선택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멤버십 베네핏' 이벤트를 통해 '5% 추가 적립' 혜택과 바로 사용 가능한 쿠폰 등이 주어진다.

유비케어, '2022 의사랑 개원 세미나' 개최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대표 기업 유비케어는 오는 15일 오전 10시에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개원을 준비 중인 의사를 대상으로 '2022 의사랑 개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 유비케어는 개원에 필요한 정보와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고품질의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개원시 가장 궁금해하는 자금관리, 입지 선정, 인테리어, 홍보·마케팅, 노무, 세무, 경영관리 등 다양한 주제로 강의를 구성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