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할랄가이즈’ 원재료 사용 치킨플래터 출시…CU-하나투어, 콜라보 상품 출시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GS25, ‘할랄가이즈’ 원재료 사용 치킨플래터 출시…CU-하나투어, 콜라보 상품 출시 [유통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5.1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갤러리아百, 프랑스 구두 브랜드 '벨루티' 팝업 오픈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오는 6월 2일까지 프랑스 명품 브랜드 ‘벨루티’의 라이프스타일 팝업스토어 '아트 오브 크래프트맨쉽'(ART OF CRAFTSMANSHIP)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오는 6월 2일까지 프랑스 명품 브랜드 '벨루티'의 라이프스타일 팝업스토어 '아트 오브 크래프트맨쉽'(ART OF CRAFTSMANSHIP)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은 명품관에서 오는 6월 2일까지 프랑스 명품 브랜드 '벨루티'의 라이프스타일 팝업스토어 '아트 오브 크래프트맨쉽'(ART OF CRAFTSMANSHIP)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벨루티는 기존 △구두 △가방 △지갑 등 가죽 제품 랜드로,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갤러리아에서 선보인다. 이번 팝업에서는 △의자 △소파 △테이블 등 가구에서부터 홈&오피스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가구 제품들은 소재, 색상 등 취향에 따라 맞춤 주문이 가능하며 이니셜, 타투 등을 추가하여 나만의 리빙 제품을 구매 가능하다. 모든 제품은 주문시 프랑스, 이탈리아 등 유럽 현지 장인들이 직접 제작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평균 7~8개월 소요될 예정이다.

GS25, '할랄가이즈' 원재료 사용한 치킨플래터 출시

GS25는 할랄 인증을 받은 뉴욕 유명 스트릿푸드 '할랄가이즈'와 '할랄가이즈 치킨플래터'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할랄가이즈는 뉴욕 스트릿푸드 맛집이다. 할랄가이즈 치킨플래터는 할랄가이즈 한국 직영점에서 사용하고 있는 원재료를 넣어 매장 메뉴와 100% 동일하게 구현한 상품이다. 닭고기, 화이트소스, 핫소스, 양상추/양파/피망, 노란 찐쌀, 빵 등을 개별 포장했으며, 간단히 렌지업만으로 식사가 가능하다. 가격은 1만2900원이다. 오는 17일에는 '할랄가이즈 콤보플래터'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CU-하나투어, 콜라보 상품 출시

CU는 하나투어와 콜라보 상품을 출시하고 상품 구매 고객에게 하나투어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상품은 그동안 미뤄왔던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기획된 것으로 미국 하와이, 이탈리아, 스페인 등 주요 여행지를 연상시키는 콘셉트의 음료, 디저트, 안주류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홀인원 떠먹는 케이크(3700원)는 골프 관광으로 유명한 사이판을 모티브로 만든 냉장 디저트이며, '햄치즈크래커'와 '크래커메이트'(각 5500원)는 각각 이탈리아와 스페인을 연상시키는 상품이다. 이밖에도 하와이를 떠오르게 하는 '블루레몬에이드'(1500원)와 싱가포르의 스카이라인을 패키지에 담은 '스위트블랙커피'(1500원)도 콜라보 상품으로 내놓는다.

롯데홈쇼핑, 파트너사에 커피트럭 제공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4일부터 한 달 간 우수 파트너사 100개사를 대상으로 커피트럭 등 간식과 임직원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Thanks To You'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파트너사 임직원들의 복지 증진과 문화활동 지원을 위한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TV홈쇼핑 입점사를 비롯해 온라인몰, 방송·미술 등 우수 파트너사 100개 사를 선정해 롯데홈쇼핑 임직원들의 편지와 간식을 전달했다.

여기어때, 국내 항공사와 매주 단독 특가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실시간 항공 예약 서비스를 출시한 기념으로 진에어와 1주일 간의 특별 행사를 준비했다고 11일 밝혔다. 

국내 대표 여행지인 제주와 부산, 여수, 울산, 포항 등을 오가는 특가 항공권을 판매하고 발권수수료를 없애 '최저가 항공권'에 도전한다. 여기에 티켓을 예매한 700명을 추첨해 여기어때 플랫폼에서 현금처럼 사용하는 5000포인트도 추가 적립한다.

야놀자, 구글 본사 출신 이준영 엔지니어링 수석 부대표 영입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글로벌 사업 확장과 기술 고도화를 위해 이준영 엔지니어링 수석 부대표(Executive Vice President of Engineering)를 영입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수석 부대표는 삼성전자와 야후코리아를 거쳐 구글 미국 본사에 입사한 한국인 최초의 엔지니어다. 20여 년 가까이 구글 본사에 근무하며 구글 코리아 R&D센터 설립을 주도했다. 

야놀자는 이 수석 부대표의 전문성과 글로벌 기업에서 R&D 부문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경험이 야놀자의 비전과 시장 혁신 니즈에 부합한다고 판단, 전격 영입했다. 이 수석 부대표는 앞으로 야놀자의 기술력을 글로벌 빅테크 기업 수준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야놀자 플랫폼과 솔루션의 R&D 조직 전체를 총괄하게 된다.

요기요, 포스텍과 물류 효율 강화 위한 공동 연구

배달앱 요기요는 포스텍과 함께 배달 산업의 물류 고도화를 위한 공동 연구를 진행키로 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연구는 전통 산업에 비해 복잡도가 높고 불확실성이 큰 배달 플랫폼 비즈니스에서 물류 효율을 강화하기 위해 대학과 기업이 협력에 나섰다. 요기요 R&D 센터와 포스텍 산업경영공학과는 오는 11월까지 데이터 사이언스, 인공지능 기법을 활용한 라이더 수요 예측 및 배달 현장의 라스트마일 물류 최적화를 연구할 예정이다.

포스텍 연구팀은 물류 최적화 권위자인 김병인 교수의 조언 하에, 산업경영공학과 최동구 교수와 채민우 교수가 공동으로 팀을 꾸렸다. 요기요와 포스텍 연구팀은 배달앱 산업이 음식 이외의 신선식품, 생필품 배달 등 다양한 퀵커머스 영역으로 확장되고 있는 만큼 주문부터 배송까지 전 물류 과정 고도화의 기반이 되는 실용적인 연구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KT알파, 왓챠 오리지널 콘텐츠 해외 유통 확대

KT알파는 왓챠의 오리지널 콘텐츠 해외 유통을 담당하는 공식 배급사로서, 북미와 유럽, 대만, 동남아 등 해외 다수 지역의 글로벌 OTT에 왓챠 오리지널 콘텐츠 공급을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KT알파가 해외 유통 권리를 확보한 왓챠 오리지널 콘텐츠로는 영화 '언프레임드', 예능 '더블 트러블'과 '조인 마이 테이블', 드라마 '시맨틱 에러', '좋좋소 시즌4~5' 등 총 9편이다. 이 중 시맨틱 에러는 글로벌 OTT 라쿠텐 비키(Rakuten Viki) 등 6개 채널을 통해 약 85개국에 서비스하고 있으며, 나머지 작품도 순차적으로 공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SK매직, 침대 렌탈·케어 서비스 '에코 휴' 출시

SK매직은 매트리스, 프레임 등 침대 렌탈 및 케어 서비스 '에코 휴'(ECO hue)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에코 휴(ECO Hue) 매트리스는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으며, 소프트, 미디움, 하드 타입의 총 3개 스프링을 신체 구조에 따라 세분화해 배열한 '독립 스프링 7존'이 탑재됐다. 특히 매트리스 스프링은 '4면 폼케이스'로, 매트리스 앞, 뒷면은 미디움과 하드 각각 다른 강도의 토퍼을 적용했다.

뿐만 아니라 유해물질 관련 국제인증기관 'SGS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납, 수은, 카드뮴 등 중금속은 물론 라돈 등 국내 최다 총 223종 유해물질 테스트를 통과했다. 매트리스 렌탈 서비스는 △베이직 △스페셜 △스페셜 플러스 △프리미엄 총 4종으로 월 렌탈료는 2만 원대에서 5만 원대(의무사용기간 60, 72, 84개월 구성)까지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결합 상품을 사용할 경우,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