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022 그랜저’ 출시…더클래스효성, 온라인 인증 중고차 경품 이벤트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차, ‘2022 그랜저’ 출시…더클래스효성, 온라인 인증 중고차 경품 이벤트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05.1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현대차는 11일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화해 상품성을 강화한 ‘2022 그랜저’를 출시했다. ⓒ 현대자동차
현대차는 11일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화해 상품성을 강화한 ‘2022 그랜저’를 출시했다. ⓒ 현대자동차

현대차, ‘2022 그랜저’ 출시

현대자동차는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화해 상품성을 강화한 ‘2022 그랜저’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2022 그랜저는 12.3인치 컬러 LCD 클러스터와 터치식 공조 컨트롤러를 전체 트림에 기본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인기 트림인 르블랑에는 상위 트림에만 적용됐던 스웨이드 내장재와 뒷좌석 수동커튼 등을 기본 적용해 고급감을 극대화했다. 최상위 트림인 캘리그래피엔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기본 사양으로 장착했다.

또한 △전방 충돌방지 보조(자전거 탑승자/교차로 대향차) △고속도로 주행보조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정차·재출발 기능 포함)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안전구간, 곡선로) △후방 주차 충돌방지 보조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 등 지능형 안전 사양을 익스클루시브 트림에 기본화했다. 단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는 3.3 가솔린 모델에만 적용된다.

2022 그랜저의 판매 가격은 개별소비세 3.5% 반영 기준으로 △가솔린 2.5 모델 3392만~4231만 원 △가솔린 3.3 모델 3676만~4481만 원이다. 하이브리드는 세제 혜택까지 포함해 3787만~4606만 원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그랜저는 6세대를 거쳐 완성된 최고의 상품성과 36년이 넘는 기간 동안 쌓아온 브랜드 파워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며 "고객 선호 사양을 기본화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 2022 그랜저를 통해 세단 시장에서 독보적인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클래스효성, 온라인 인증 중고차 구매 고객에 트래블백 증정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31일까지 온라인 인증 중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인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에서 자사 인증 중고차의 계약금을 결제한 후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 백’을 증정한다. 이번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죽전·천안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증 중고차 구매 고객은 1년 또는 선도래 기준 2만 km까지 무상 보증 수리가 가능하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수입차 업계 내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더클래스 효성의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를 온라인으로도 편리하게 만나 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마련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폭스바겐코리아, 마이 폭스바겐 앱 온라인 예약 이벤트

폭스바겐코리아는 내달 30일까지 ‘마이 폭스바겐 앱’(My VW App)을 통해 온라인 예약 후 내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워셔액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마이 폭스바겐 앱은 차량 소유주들을 위한 폭스바겐코리아의 다기능 차량관리 모바일 앱이다. △쿠폰 서비스 △보증기간 △리콜 △정비 이력 등 차량관리에 필요한 주요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와 주요 서비스 혜택에 대한 푸시 알림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서비스 예약은 물론 사고수리견적을 사진 첨부로 간단히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처럼 지속적인 서비스 개편을 통해 마이 폭스바겐 앱 연계 서비스센터 예약률이 69% 증가했다. 신규 가입자 역시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마이 폭스바겐 앱 온라인 예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와 마이 폭스바겐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