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우리집 화장실 업그레이드 행사’ 진행…신일, ‘탁상용 레트로 선풍기’ 출시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코웨이, ‘우리집 화장실 업그레이드 행사’ 진행…신일, ‘탁상용 레트로 선풍기’ 출시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5.12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우리집 화장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는 이달 말까지 '우리집 화장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이달 말까지 '우리집 화장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이달 말까지 '우리집 화장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룰루 더블케어 비데 2종'을 렌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화장실 청소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는 행사다. 코웨이는 룰루 더블케어 비데를 렌털하는 고객에게 홈클리닝 서비스 플랫폼 청소연구소의 '화장실 1회 청소 이용권'을 지급한다. 해당 이용권은 포인트 형태로 제공되며 고객이 화장실 청소를 원할 경우 청소연구소 애플리케이션에 접속해 사용하면 된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코웨이 홈페이지와 코웨이닷컴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의 유튜브 영상 누적 조회수 3000만 뷰 돌파

청호나이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임영웅 모델의 영상 콘텐츠가 누적 조회수 3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임영웅은 2020년 4월부터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언택트 얼음정수기', '얼음정수기 세니타', '공기청정기 뉴히어로',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등 청호나이스 주요 제품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23개의 영상이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됐다.

신일, 복고바람 타고 '탁상용 레트로 선풍기' 출시

신일전자는 '레트로 선풍기'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수십년간 애착을 갖고 사용해 온 선풍기를 기증하거나, 수리해 사용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을 반영해 탄생됐다. 선풍기 헤드 정중앙에는 1980년도에 사용하던 로고를 그대로 사용했으며, 아날로그 스타일의 파란 날개와 직관적인 조작부도 배치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두루 활용할 수 있도록 탁상형으로 제작됐다. 크기는 일반 선풍기의 반 정도 작은 사이즈로, 침실 협탁이나 테이블, 식탁 위 등에 올려놓고 사용 가능하다. 고성능 BLDC 모터를 탑재해 저전력, 저소음을 실현했으며, 5엽 날개를 적용해 강력하고 풍성한 바람을 선사한다는 게 신일전자의 설명이다.

전자랜드, 신규 매장 '파워센터 서귀포점' 오픈

전자랜드는 12일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동홍동에 '전자랜드 파워센터 서귀포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서귀포점은 제주도 지역에 세 번째로 오픈하는 전자랜드 매장이며, 총 3층 구성에 전체 약 384평 규모로 제주도에 위치한 전자랜드 중 가장 큰 규모의 매장이다. 

전자랜드는 서귀포점 오픈을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15일까지, 20일부터 22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서 대형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주요 제조사의 혼수·입주 가전 패키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주요 가전 패키지를 최저 300만 원대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